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oad To ATSC 3.0, 비지오 4K TV에 ATSC1.0 튜너 채택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4. 20. 19:00

본문

반응형

21일 "TVTechnology" 홈페이지에 게제된 기사를 구글번역기로 번역했습니다.

5월에 '‘Road To ATSC 3.0’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2018년 ATSC 방송 텔레비전 회의에서는 방송사들이 차세대 TV를 어떻게 이끌지에 대한 조사가 예정되었습니다.

미래에 차세대 TV에 관심이 있다면 캘린더에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고급 텔레비전위원회는 2018 년 ATSC 방송 텔레비전 회의의 일환으로 워싱턴 DC에서 5 월 23일부터 24일까지 "The Road to ATSC 3.0"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연사로는 USC Annenberg 커뮤니케이션 및 저널리즘 그리고 디지털미래센터의 이사인 Jeffrey Cole 박사입니다. 그리고 America 's Public Television Stations (APTS)의 사장 겸 CEO인 Pat Butler입니다. 오프닝 기조 연설자는 NAB CTO인 Sam Matheny가 담당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로널드레이건 빌딩 및 국제 무역 센터(1300 Pennsylvania Ave)에서 5월 23일 점심식사와 함께 열립니다. 이날 미국에서 초기 ATSC 3.0 배포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 회의에는 한국에서의 ATSC 3.0 방송 개시 및 최신 긴급경고, 개인화, 상호 작용 및 적합성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한 특별 보고서가 포함될 것입니다.

5 월 24일에 초점은 TV의 미래와 ATSC 3.0의 사업 의미로 이동합니다. 세션은 향후 광고 및 잠재 고객 측정에 있어 차세대 TV 표준의 역할을 다루며, MVPD가 들어간 곳, 증강 된 가상 현실 및 인공 지능입니다.

또한 이 컨퍼런스는 디지털 HDTV 그랜드 얼라이언스 (Digital HDTV Grand Alliance) 창설 25주년을 기념하여 세계 최초의 디지털 TV 표준을 만들고 HDTV를 출시하기 위해 경쟁사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다음은 비지오가 새로운 4K TV에서 ATSC 1.0 튜너 및 HDR 채택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기사는 지난 13일 보도된 내용입니다.

비지오 (Vizio)는 ATSC 방송 튜너를 전체 4K TV 라인업으로 되돌리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보다 높은 HDR (High Dynamic Range) 포맷을 지원하는 새로운 4K 스마트 TV 라인 4 개를 출시하고, 엔트리 레벨 시리즈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서 더 높은 피크 밝기 레벨, 블랙 레벨을 향상시키기 위한 일부 모델의 더 많은 백라이트 로컬 디밍 존 및 2 년 만에 최초의 quantum-dot TV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TV는 Amazon Alexa를 통해 스마트스피커와 휴대 전화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 할 수 있는 회사 최초의 TV 이기도 합니다. 작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새 모델도 Google Assistant를 통해 스피커 및 전화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주력 TV는 2,199 달러에 제안 된 P 시리즈 Quantum, 양자점 디스플레이를 갖춘 65 인치 모델, 192 개의 로컬 디밍 존, 2,000 개의 피크 밝기, OLED 디스플레이와 비교할 수있는 블랙 레벨, 넓은 색상 DCI P3 디지털 시네마 표준의 98 %, 또는 Rec. 2020 표준. Vizio는 65 인치 레퍼런스 시리즈 TV를 단계적으로 제거한 후 2 년 만에 최초의 quantum-dot TV입니다.

Vizio는 quantum-dot 필름의 가격이 내려감에 따라 제품 라인업에서 "얼마나 확대 할 수 있는지 보게 될 것"이라면서도 현재 계획은 없다고 제품 관리 담당 선임 존 황 (John Hwang)은 전했습니다.

quantum-dot TV는 Vizio가 4K 스마트 TV의 D, E, M 및 P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19 개의 똑똑한 4K TV 중 하나입니다. 엔트리 레벨 D 시리즈는 또한 일부 HD 및 FHD 스마트 및 비 스마트 모델을 포함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모든 모델은 더 나은 광 균일 성과 대비를 위해 에지 조명 LED 조명 대신 풀어레이 백라이팅을 특징으로한다"라고 Vizio는 말했습니다.

모든 2018 스마트 TV는 화면의 앱과 Chromecast가 내장 된 Vizio의 SmartCast OS에서 실행되며, TV는 휴대 기기에서 실행되는 수천 개의 Chromecast 지원 앱 중 하나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ATSC 개정 됨

모든 TV 모델에는 ATSC 1.0 튜너가 내장되어 있으며, 2017 라인에는 초급 D 시리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지오 (Vizio)는 "많은 사람들이 공중파 TV를 시청하지는 않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서비스로 코드를 자른 사람들은 황씨는 무료 ATSC 방송에서 가치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황씨는 선형 TV가 "still a strong use case"라고 강조했다. Vizio는 YouTube TV의 vMVPD 서비스를 자사의 자체 OTT (over-the-top) 무료 TV뿐만 아니라 봄에 임베디드 스마트 TV 앱에 적용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서비스는 시청자가 100 개 이상의 무료 인터넷 채널을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Pluto TV로 개발 중입니다.

비 지오 (Vizio) 전용 채널이 포함될 예정인 이름없는 서비스는 TV 리모콘의 채널 위 / 아래 버튼을 사용하여 TV의 화면 GUI를 통해 OTT 선형 TV 채널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 서비스는 셋톱박스나 가입비 없이 전통적인 유료 TV 서비스처럼 느껴질 것이라고 이 회사는 전했습니다. 채널은 뉴스, 스포츠, 영화, 토크쇼, 콘서트 등을 제공합니다.

Pluto TV의 OTT 선형 TV서비스는 2017년과 2018년 Vizio 스마트 TV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Vizio는 무료 선형 TV 서비스가 Pluto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지 않는 콘텐츠를 제공 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Vizio는 2018년 라인업에서 HDR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부분적으로 영상 성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로그 감마는 Vizio TV에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4K 모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M 및 P 시리즈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Dolby Vision은 "스텝 업 엔트리 레벨"E 시리즈로 마이그레이션 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HDR 10 형식이 모든 4K 모델에 나타납니다.

Vizio는 스페 큘러 하이라이트의 피크 밝기 레벨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사용자가 선택할 수있는 Extreme Black Engine 기능을 E 시리즈로 확장하고, 성능을 향상시켜 피를 감소 시켰습니다. 이 기능은 TV의 다중 백라이트 로컬 디밍 영역에 연결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