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터가 2배 되는 리필 쿠폰 발급 안내 및 리필하기 이용안내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5. 11:37

본문

반응형

지난 8월 3일 10시경에 " [SKT] 데이터가 2배 되는 리필 쿠폰 발급 안내"라는 제목으로 제 스마트폰에 문자가 들어오더라고요. 발신 전화번호 아주 생소했답니다. 문자에 찍힌 링크는 의심스러워  누루지 않고, 제가 직접 "모바일티월드"로 접속했습니다. 다행히도 모바일티월드에도 [아래캡처]와 같은 동일한 안내글이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음성/데이터 리필쿠폰이 도착했어요>

오늘 포스팅은 쿠폰리필에 대해 간단히 소개드리고요. 그 보다 더 중요한거 "리필하기 이용안내"을 소개합니다. 보험사 약관, 전자제품 취급설명서 또는 사용설명서를 별로 안읽어보듯이 아마도 이것 또한 큰 차이는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약관이나 취급설명서 등에 다 있듯이 "리필하기 이용안내"도 쉽게 넘어가면 안됩니다. 

먼저 리필 쿠폰발급관련하여 스마트폰에 들어온 문자 전문을 소개합니다.  

제목은 "[SKT] 데이터가 2배 되는 리필 쿠폰 발급 안내" 입니다. SK텔레콤을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리필 쿠폰을 드립니다. 가족 간 선물도 가능한 쿠폰이니, 지금 바로 내용 확인해보시고 알차게 활용하세요! 

[리필 쿠폰이란] 무료로 데이터 한도를 100%(또는 음성20%) 리필할 수 있는 쿠폰 

※ SKT 이용 기간(2년 이상)에 따라 최소 4매에서 최대 6매 발급

[내 리필 쿠폰 확인 및 사용] 

① 모바일 T world 접속 : http://m2.tworld.co.kr/jsp/op.jsp?p=w69&f=a003, ② 리필 전용 모바일 Web 접속 (회원가입 및 로그인 불필요) : http://refill.sktcoupon.co.kr, ③ 무료 ARS 통화 : 1526 이 외에 온라인 T world,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월 최대 1회 이용 가능 - 쿠폰 사용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1년 (미 사용시 자동 소멸) - 매년 SKT 가입기간 갱신 시 쿠폰 추가 발급  자세한 내용은 쿠폰 사용 전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끝.


모바일티월드에 접속해서 확인하니 [아래캡처]처럼 리필쿠폰 6개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기간이 8월 1일부터 내년도 7월 31일까지인데요. 부지런히 데이터 사용해야겠어요.

스마트폰에 도착한 문자메세지 전문에도 "자세한 내용은 쿠폰 사용 전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라고 나왔다시피 리필하기 이용안내는 사용전에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데이터의 차감순서, 선물하기 가능여부 등 깨알같은 정보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다음은 "리필하기 이용안내" 전문입니다.

-리필하기란 2년 이상 이용중인 고객님께 기본제공 데이터를 추가로 무료로 제공 또는 음성 기본 제공량의 20%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2년 이상 이용 시 가입일 기준으로 익월 1일에 발급. 단, 정지기간은 제외)

-T플랜 라지/패밀리/Data 인피니티 가입 고객이 데이터 리필을 선택시, 별도의 기준을 적용합니다. 라지 : 1508, 패밀리 : 20GB, 인피니티는 데이터 무제한으로 데이터 리필 이용 불가)

- 리필쿠폰은 "직접 리필하기' 를 신청한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 리필 한 데이터/음성은 당월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 음성 상관없이 월 1회 대상 요금상품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이전에 발생한 데이터/음성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정상 과금됩니다

- 리필 한 데이터는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이 물가합니다

- 데이터 리필하기, 선물 받기' 이벤트 데이터 등 제공 데이터는 mVoIP 이용이 불가합니다

- 데이터 리필하기 신청 후 요금제 변경 시, 리필 한 데이터(음성)통화는 이용이 불가하며 동일 계열 요금제간 변경시에도 불가합니다.(예: LTE65-LT-E75 시 리필통화 이용 불가)

-일시정지 기간은 가입 기간 산정 시 제외되나 리필쿠폰 유효기간에는 포함됩니다

-기본 제공량 소진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데이터리필 : 리필한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 선물받은 데이터 → 기본제공량)

 (음성리필 : 리필한 음성 → 기본제공량)


지금까지 리필쿠폰 및 리필하기 이용한내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저는 기본제공량 소진순서를 이거 보고 처음으로 알았는데요. 잘 숙지해서 데이터사용관련해서 손해보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