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월 11, 12일 양일간 뒀다쓰기를 배운 이브이를 잡아보장!!!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8. 06:53

본문

반응형

<8월 커뮤니티 데이 보너스>

8월 11, 12일 양일간 뒀다쓰기를 배운 이브이를 잡아보장!!!

오는 11, 12일로 예정된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가 이제 3일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 8월 커뮤니티데이의 특이점은 다른달과 비교해 1일이 아닌 2일이고, 특별하게 배운기술이 "뒸다쓰기" 라는 점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8월 커뮤니티데이 내용과 특별하게 배우는 기술인 "뒀다쓰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8월 커뮤니티데이 내용 전문입니다.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에서 「뒀다쓰기」를 배운 이브이를 잡자!
한참 여름휴가인 8월의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는 8월 11일(토)와 12일(일)로 2일간 개최됩니다! 이번 대량발생하는 포켓몬은 「이브이」! 진화포켓몬인 이브이는 다양한 진화 가능성을 간직하고 있는 특수한 포켓몬. 복수의 진화의 모습을 가지는 것부터 여러분이 더 많은 이브이와 만나고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에는 특별히 2일간 개최합니다! 또한, 커뮤니티 데이 개최 중에 잡은 모든 이브이는 뒸다쓰기를  배우고 있습니다. 

개최 시간은 양일 똑같이 낮 12시부터 15시까지입니다. 이 기간에는 루어모듈 효과가 3시간 계속되며 포켓몬을 잡았을 때 얻을 수 있는 별의모래도 3배가 됩니다! 게다가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한정 저렴한 박스도 게임 내 숍에서 등장하니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PokemonGoLive.com/events 에서 확인해주세요. 

※ 당일 날씨에 따라 이벤트 시간, 장소,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름철에는 수분을 자주 섭취하여 기온의 변화와 더위로 인한 병에 걸리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하고 즐겨주세요. 끝.

저는 개인적으로 폭염으로 커뮤니티데이 시간을 변경하거나 연장하거나 하는 방향으로 했으면 좋겠는데요. 시간변경이 없다면 정말로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겠어요. 땅볕보다는 공원 등 그늘진곳을 걸으면서 포켓몬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선택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이브이가 특별하게 배우는 기술인 "뒀다쓰기"관련 내용입니다.
이것은 "포켓몬스터의 기술"로 저도 처음보는 기술이라 경험적부분에 대해서는 설명을 드릴수 없는것이 아쉽습니다. 이론적으로 나무위키에 따르면 기술효과로 "이 기술 이외의 모든 기술을 한 번 이상씩 사용했을 때만 쓸 수 있다."라고 합니다.  글쓰는 저도 잘 이해가 안가요~~~ 

나무위키에서는 또 이 기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모든 기술을 쓰고 마지막에 쓰는 필살기같은 기술로, 다른 기술을 한 번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실패하고, 이 기술만 배우고 있다면 무조건 실패한다."

커뮤니티데이에서 이브이를 잡아서 이 기술을 좀 사용해봐야겠는데요. 기술이름이 "뒀다쓰기"로 사용할 기회가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암튼, 뒀다쓰기에 대한 특별한 기술은 너무도 특별해서, 제가 좀 이해하면 이 포스팅을 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11, 12일 커뮤니티데이에서 마음에 드는 이브이를 잡으시길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