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로치 이브이를 쥬피썬더로 진화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8. 8. 12. 21:42

본문

반응형

11일과 12일 양일간 있었던 8월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에서 뒀다쓰기 기술을 배운 이브이를 많이 잡았나요? 이번 행사에서 게이머들의 관심은 대체로 고개체 포켓몬보다는 색깔이 기존 이브이와 다른 포켓몬을 의미하는 "이로치" 포켓몬을 얼마나 잡았는지가 이슈더군요.

저는 11일 마곡나루역 근처에서 커뮤니티데이에 참여를 했는데요. 포켓스톱에 루어모듈 키고 했는데도 이브이가  많이 나오질 않았어요. 위치선정에 크게 실패했답니다. 혹시나 마곡나루에서 포켓몬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행히도 이로치 이브이 한마리는 챙겼어요. 

이로치 이브이를 진화시키면 어떤 모양의 어떤 포켓몬으로 진화할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잡자마자 바로 실행시켰답니다. 결과는 기존 쥬비썬더와 [아래사진]과 같이 색상이 다른 쥬피썬더로 진화했습니다. 

<이로치 이브이><이로치 쥬피썬더>

귀엽고 깜찍합니다.

[아래동영상]은 이로치 이브이 포켓몬을 잡아서 쥬피썬더로 진화시키는 동영상입니다.

제가 소속된 커뮤니티에서는 "이로치 포켓몬은 도망가지 않는다."라고 하면서 "꼭 파인열매를 주고 사탕을 2배로 챙겨야 된다."라고 강조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까먹지 않고 그렇게 실행했답니다.

시간관계로 커뮤니티데이에 참석못한 분들은 동영상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