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선물관련 <하루에 열 수 있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15. 14:52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에서 하루에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몇 개일까요? 최근에 저는 [아래사진]과 같은 "하루에 열수 있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선물을 열수없는 경험을 했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해 포스팅합니다. 

<포켓몬고 선물관련 메세지>

들어가기에 앞서 포켓몬고라이브 누리집에서 소개한 내용을 기본으로 "선물 보내기 및 받기"에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선물 보내기 및 받기"는 친구들에게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을 보내고 받는 기능입니다. Pokémon GO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장점 중 하나는 선물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포켓스톱을 방문하여 포토디스크를 돌릴 때 종종 선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선물에는 유용한 아이템이 다양하게 들어 있지만 선물을 직접 열 수는 없습니다. 대신 선물을 친구에게 보내어 열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캡처]와 같이 친구들이 선물을 보내면 친구목록에 선물보따리가 표시됩니다.


포켓몬고 친구목록><포켓몬고 친구목록>



각 선물에는 선물을 획득한 포켓스톱에 대한 엽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면, 선물을 발견한 포켓스톱의 정보 또한 공유하게 됩니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면 트레이너님이 방문한 위치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최대 10개의 선물을 가방에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은 가방의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선물 보내기

각 친구에게 하루에 하나의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전에 보낸 선물을 친구가 아직 열지 않았다면, 친구가 받은 첫 번째 선물을 열 때까지 친구에게 새로운 선물을 보낼 수 없습니다. 보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친구목록에서 선물을 보내고 싶은 트레이너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아래캡처]화면에서 보내기를 누르고 보낼선물을 선택,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포켓디스크를 돌려 받는 선물을 친구에게 다 보내서 지금은 없네요. 포스팅마치고 선물구하러 밖으로 나가야 되겠어요..

<선물 보내기 화면><선물보내기 화면>


친구는 선물을 받았다는 알림을 받습니다. 친구는 선물을 열어 몬스터볼, 회복약, 나무열매 혹은 포켓몬 알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받습니다. 선물을 보내면 우정 레벨이 높아지고 추가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매일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보세요.

지금까지 포켓몬라이브 누리집에 있는 선물 보내기와 받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지금부터는 그럼 하루에 몇개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위에서 살펴봤다시피 누리집에서는 " 한번에 최대 10개의 선물을 가방에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만 나와 있지 하루 최대 몇개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은 없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검색과 제 경험에 비추어 말씀 드립니다.

하루에 선물을 열수 있는 최대 갯수는 20개라고 인터넷은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보내는 것은 제 경험 상 20개 이상인 것은 확실합니다. 제 친구등록자는 약 30여명인데요. 아직까지 선내보내는데 제한이 있다는 포켓몬고의 메세지는 받지를 않았습니다.

<포켓몬고 AR><포켓몬고 AR 기능, 꼴깍몬>

지금까지 포켓몬고 선물 보내기와 받기 기능과 하루에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선물갯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게임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