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장 음식 전문점(?),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방문 후기

맛집

by happyfuture 2022. 1. 18. 01:17

본문

반응형

지인 소개로 알게 된 울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다녀왔습니다. 손만두 5인분 포장해서 집에서 코로나 전염 걱정 없이 편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포장 음식 전문점이라고 말해도 될 만큼 포장으로 사가는 사람이 많네요. 아마도 코로나 영향이 크겠지요...

 

오늘은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방문 후기입니다.

포장 음식,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방문 후기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위치

주소는 일산 서구 구산로 54번길 241이에요. [아래 사진]은 카카오 맵에서 스카이뷰를 캡처한 사진인데요. 이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다시피 이곳은 도심권이 아닌 논밭이 즐비한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논밭에서 일하다가 이곳에서 만둣국 하나 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평양 손만두 2호점 위치 스카이뷰

카카오 맵 자료에 따르면 이곳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5시 30분까지입니다. 근무는 일요일 빼고 다 영업을 하네요. [아래 사진]은 포장 전문 식당인 것처럼 느껴지는 이 식당 전경입니다.

포장 음식 전문 식당처럼 느껴지는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일산 평양 손만두 2호점 메뉴

이곳 메뉴는 아주 단순하게 평양 손만두를 매운맛, 순한맛, 물만두로 구분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매운맛, 순한 맛, 물만두 등이 1만 원입니다. 사진 왼쪽은 다음 포털에서 캡처한 메뉴이고 사진 오른쪽은 네이버 포털에서 캡처한 사진으로 가격차가 1천 원이 나는데 이것은 음식값 천원이 오르기 전과 후의 사진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운맛, 순한맛 등 메뉴 가격

포장 음식 평양 손만두

포장 음식 평양 손만두를 집에서 속을 들여다 보니 [아래 사진]과 같이 1팩에 5개가 들어가 있네요. 고명을 포함한 밑반찬도 용기 속에 포장이 되어 있는데 이것을 펼쳐 울 집 식탁에 아래 사진 오른쪽과 같이 올렸습니다.

포장 음식 평양 손만두와 밑반찬

육수도 함께 포장되지요.

집에서 냄비에다 육수와 만두를 넣고 [아래사진]과 같이 끓여주면 되지요.

먹기 좋게 손만두가 익었다 싶으면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별도 그릇에 담아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포장 음식 손만두를 끊이고 개인 그릇에 담고...

만두 국위에 포장 음식으로 사 온 고명을 올려서 저어서 냠냠냠..

저는 고명을 너무 많이 넣어서 먹으면서 사우나하듯이 땀을 흘렸네요. 드실 때 적당히 먹어가면서 고명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와우 사진 보면서 글 작성 하는데오 머리가 쭈뼛하면서 땀이 차는 것 같습니다.

만두국 위에 고명 올려서 먹기

맛있게 먹긴 먹었는데요.

배 부르면 그때서야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포장 음식의 최대 단점 환경 쓰레기.

1회용 용기 등이 많이 나오긴 하네요.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식당 홀 전용 그릇으로 맛있게 먹는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2021.09.22 - 파주 운정 맛집] 브레이크 타임 있는 만두 식당 "평양 손만두"

2021.10.10 - 김이 모락 모락 <옥수수 찐빵> 유혹에 빠짐 _ 동산만두 우장산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