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한 맛, 자연 임실 치즈 피자 메뉴 추천

맛집

by happyfuture 2020. 12. 17. 16:51

본문

반응형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추천

코로나 19가 무서워 비대면으로 자연 임실치즈피자 주문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 매장 피자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브랜드 슬로건대로 "건강한 맛 자연 그대로" 맛이더군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먹었던 "치즈피자"와 "리치골드" 메뉴에 대한 후기입니다.

자연임실치즈피자 메뉴 추천

자연 임실치즈피자

이 브랜드는 처음이기에 해당 누리집을 들렸습니다. 이곳에 따르면 이 매장은 "한국인의 입맛을 맞춘 고품격 피자 전문업체"라고 소개하더군요. 그리고 "가족 신구와 연인, 동료 등 고객님들의 까다로운 선택을 최소화하였습니다."라고 하면서 "고객님들께 제공되는 모든 식자재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여 마음 놓고 안전하게 드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라고 적시했더군요.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주문한 피자 포장지 겉면에 [아래사진]과 같은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전단지가 있더군요. 피자 주문은 스마트폰으로 다 처리했지만 이렇게 전단지를 보니 메뉴가 한눈에 들어와 보기 좋더군요. 우리는 이 메뉴 중에서 "리치골드 피자"와 "치즈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리치골드 피자

[아래사진]이 리치골드 피자입니다. 위에서 보다시피 종류는 콤비/불고기/고구마/포테이트가 있는데 우리는 콤비에 치즈 토핑 추가했습니다. 이 피자 가격은 20,900원(토핑 포함)입니다. 달짝지근하면서 쫀든한 맛이 아주 묵직했습니다.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리치골드

이 자연임실치즈피자 누리집에는 이 메뉴를 "고구마 무스와 체다치즈의 조합으로 맛과 향이 가득한 골드 피자"로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리치골드 1조각

리치골드 피자가 포장용지에게 [아래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고 찌꺼기가 남은 것이 좀 아쉽더군요. 

포장용지에서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는 리치골드 피자

치즈 피자

[아래사진]은 치즈 크러스트 피자입니다. 우리는 흑미쌀 도우을 선택 했고 또 토핑 치즈를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2만 3,900원입니다.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치즈 피자

[아래 사진]은 토핑 치즈가 추가된 치즈 피자 한 조각입니다. 추가된 치즈 때문이진 식감의 여운이 아주 오래가더군요. 개인적으로 토핑 피자 추가를 추천하고 싶네요.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치즈 피자

[아래 사진]은 도우 안에 있는 크림치즈입니다. 치즈 식감 때문에 목 넘기기가 아쉽더군요.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 도우 속 크림 치즈

이 피자 치즈 또한 포장 용지에서 피자가 깨끗하게 분리되지 않더군요. 치즈가 많이 묻어서 떨어지지 않았답니다.

갈릭맛 딥핑 소스 

[아래사진]은 갈릭맛 딥핑 소스로 개당 300원인데요. 피자를 이 소스와 함께 먹어 보려 주문했으나 울 가족들은 하나 먹어 보더니 그렇게 긍정적인 평가를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폐기했습니다. 

갈릭맛딥핑 소스

코로나 19로 집콕 생활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평상시는 너도 나도 스마트폰하고 대화하는데 이 피자 먹을 때만은 공통된 주제로 대화가 이뤄져 좋더군요. ㅋㅋㅋ. 암튼 오늘 처음 먹어본 자연 임실치즈피자 메뉴에서 리치골드와 치즈피자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더 맛나게 드시려면 치즈 추가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2020/03/14 - 피자 시카고딥(Chicago Deep)으로 코로나19 이겨내자 _ 미스터피자 발산점

2020/05/24 - 명랑핫도그 쫀달치즈볼, 아재도 맛보다...

2020/08/21 - 브런치 맛집 ] 아제가 일산 피치 스프링스에서 프렌치토스트 먹어본 후기

2020/02/03 - 영종도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_ 노을과 함께 할 아인슈페너 강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