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운동하며 하루 140원 챙김 _ <자주하는 질문> 소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10. 6. 01:47

본문

반응형

최근 토스 만보기에서 자꾸만 새로운 만보기 써보라는 팝업 안내가 나와서 업데이트하고 며칠간 사용했는데 이거 꽤나 재밌네요. 토스 어플은 워낙 쉽고 편하게 UI 등을 구성해서 사용에 크게 불편한 점은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 <자주 하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어플 사용하시다가 궁금하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어플 자주하는 질문 소개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다들 아시겠지만 토스 만보기 어플이 따로 있는것이 아닙니다. 토스 어플에 만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토스 어플 설치하고 메뉴에 들어가면 만보기가 있답니다. 헷갈리시면 안 돼요.

 

기존 토스 만보기로 하루 100원씩 또박또박 운동하며 리워드 챙겼는데요. 언제부터인가 [아래 사진]과 같이 "새로운 토스 만보기 써보지 않겠냐?"라고 안내 메시지가 표출됩니다.

 

표출 메시지 한번 볼까요?

게임하듯 운동하면 돈번버는 만보기를 소개해요. 주변 장소에 잠깐 들러도 돈 받아요. 안제든 갈 수 있도록 가까운 곳을 알려드려요. 매년 평균 4,140원 더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만보기를 써볼까요? 등등등입니다. 

 

암튼 저는 이거에 낚여서 업데이트했습니다.

새로운 토스 만보기로 업데이트하면 백홈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기존과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차이점은 리워드 측면에서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 토스 만보기는 친구 도움 없이는 리워드 100원 불가, 새로운 토스 만보기는 이것이 가능하면서 최대 금액이 140원으로 40원 늘었습니다. 또 다른 점은 기존 것은 친구들이 열심 걸으면 60원을 그냥 얻을 수 있었지만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은 내가 걷기 않으면 국물도 없습니다.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특징

새로운 토스 만보기 사용법

앞에서 적시했지만 "토스" 어플 UI는 직관성 하나는 타의 추종 불허합니다. 그래서 사용법에 있어서도 어려운 것이 한 개도 없습니다.

 

이 어플 메뉴에서 "만보기"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존 화면과 큰 차이점은 "주변 장소 가기 최대 100원 받기"인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20" 표시된 지도가 나옵니다. 이곳을 그냥 방문하시면 됩니다. 근처에 가면 스마트폰에서 진동 울립니다. 이때 화면 보고 리워드 받으시면 됩니다.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초기 화면 그리고 주변 장소 가기 화면

새로운 토스 만보기 <자주 하는 질문>

지금부터는 토스 어플에서 게시한 만보기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을 소개합니다.

 

만보기 리워드는 어떻게 받나요?
. 만보기 리워드는 사용자의 단말기에서 측정된 걸음 수 및 매일 회사가 제시하는 미션의 완료 여부에 따라 지급됩니다.
. 개별 미션은 하루 1회만 완료할 수 있으며, 매일 24시가 되면 모든 개별 미션이 종료된 후 새로운 미션이 시작됩니다.
. 만보기 보상은 미션별로 상이하며, 매일 24시가 되면 회원이 수령하지 않은 만보기 미션 보상은 모두 소멸합니다.
. 사용자는 매일 토스 앱에 접속하여 걸음수를 측정한 날 24시 이전까지 미션별 보상을 수령해야 합니다.

 

걸음 수에 변화가 없어요.

. iOS : iphone 4, iphone 4s, iphone 5, iPhone 5c를 사용하시나요? 이 기기는 토스의 만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기기가 아닌데도 걸음 수가 오르지 않는다면. 휴대폰 센서에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 A/5 센터를
방문해서 상담해 보시 기 바랍니다.

. Android : 상단 바에 토스 아이콘이 있으신가요? 토스 아이콘이 상단바에 표시되어야만 걸음 수 쌓기가 가능합니다.
상단 바에 아이콘이 없다면 [핸드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토스]> [알림]에서 알림 허용 후. 토스 앱에 다시 접속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측정된 걸음 수가 실제 걸음 수와 다른 것 같아요.

. 걸음 수는 기기의 흔들림을 감지해 측정되기 때문에 100% 일치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측정 센서 동작 방식이 운영체계와 기종별로 다르기 때문에 걸은 만큼 바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최적화 모드에서는 걸음 수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적화 대상 앱에서 토스를 제외해주세요.

 

화면에 있던 걸음 수와 만보기 미션이 초기화되었어요.

. 매일 24시(자정)에 걸음 수와 받지 않은 만보기 미션 리워드가 0원으로 초기화됩니다. 자정이 되기 전에 오늘 쌓인
리워드를 받으세요.

방문 미션을 하고 싶은데 지도가 보이지 않아요.

. 방문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위치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만보기 최초 사용 시 "앱 사용 중에만 허용" 설정이 되어야만 방문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미 "거부" 또는 "거부 및 다시 묻지 않음"을 누르신 경우 각 운영체계별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ios : [핸드폰 설정] > [토스]> [위치]> [앱을 사용하는 동안]
- Android : [설정] > [앱 및 알림] > [토스] > [권한] > [앱 사용 중에만 허용]

 

유의사항이 있나요?
. 만보기 서비스는 대한민국 시간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개별 미션에 대한 리워드는 회사가 정한 횟수에 따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 걸음 수 측정 기능을 제공하는 단말기에서만 만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미지원 단말기를 보유한 사용자는 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구글의 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단말기는 걸음 수 측정을 위해 알림 센터에 토스가 항상 노출됩니다.
. 측정된 걸음 수는 단말기 또는 운영체계 특성에 따라 실제 걸음 수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토스 앱이 설치된 단말기에서 측정된 걸음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말기 외 기타 주변기기(스마트워치 등)에서 측정된 걸음 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회사 정책 변경에 따라 본 서비스는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걷는 미션이 안 보여요.

. 현재 보고 계시는 만보기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이전 버전에서 사용하신 친구와 같이 걷는 미션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른 미션 수행을 통해 만보기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사용법과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리워드 관련해서 위 자주 묻는 질문에도 적시되었지만 자정을 기준으로 데이터가 소멸됩니다. 반드시 자정 전에 리워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일상이 바쁘게 보니 가끔씩 깜빡깜빡합니다. 스마트폰 알람 맞춰 놓으면 횟수가 줄긴 하던데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0.03.07 - 토스 만보기 기준, 2월 1만보 채움 횟수 및 수익 현황

2021.03.07 - 돈 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수입 공개

2020.07.15 - 걷기 여행] 돈버는 앱, 토스 만보기 활용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