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1만 6천보 걸어서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5단계 완료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26. 21:53

본문

반응형

4단계에서는 1만 7천보를 걸었는에요. 5단계는 1만 6천보를 걸었네요. 오늘도 걷고 또 걷고 해서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8단계중 5단계를 완료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5단계과제와 수행완료시 리워드 항목에 대해 살펴봅니다. 특히 이번에는 5단계 세부과제인 "이브이를 밤에 블래키로 진화시킨다."에서 진화시키는 동영상도 첨부했습니다. [아래링크]는 4단계 완료관련 포스팅 내용입니다.


2018/08/26 - [미래산업] - 포켓몬고] 1만7천보 걸어서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4단계 완료

먼저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쫓아라" 스페셜리서치 5단계 과제에 대해 살펴봅니다.

5단계 과제내용

- 이브이를 파트너로 하고 10km 걷는다

- 이브이를 밤에 블래키로 진화시킨다.

- 포켓몬을 교환한다.


<포켓몬 스페셜리서치 5단계 과제><포켓몬 스페셜리서치 5단계 과제>


과제수행결과입니다.

첫번째 과제: 이브이를 파트너로 하고 10km 걷는다

[아래사진] 처럼 오늘도 가랑비를 맞아가며 1만 6천보를 걸어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걷고 또 걷고 마냥 걷습니다. 걷다가 힘들면 벤치에 앉아서 세번째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이 부분에 아래에서 소개합니다.

<10km달성과 걸음수><10km달성과 걸음수>


두번째 과제: 이브이를 밤에 블래키로 진화시킨다.

[아래영상]은 이브이를 블래키로 진화시키는 영상입니다. 고생끝에 낙이 온다고 10km를 힘들게 걸어서 얻는 블래키라서 그런지 귀엽고 이쁨이 평상시보다 더 하네요.

세번째 과제: 포켓몬을 교환한다.

포켓몬 교환과제 수행할때는 깜박하고 관련자료를 캡처못했네요. 이 포켓몬교환은 저 같은 경우 부계정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수행했습니다. 10km를 걷는 중에 중간에 휴식을 취할때 메인과 부계정에 있는 포켓몬을 교환하였습니다. 부계정이 있으니 이런때에 아주 유용하게 활용하네요.


이렇게 해서 5단계 과제를 모두 수행했습니다. 과제를 수행하면 [아래사진]처럼 리워드를 받을 수가 있어요. 해당항목은 과제별 경험치 3,500 총 10,500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별의조각 1, 파인열매 15, 어느특정포켓몬을 진화시키는데 사용하는 업그레이드 1개 주어집니다.

<5단계 완료 및 리워드><5단계 완료 및 리워드>

저는 내일 "행복의알"을 사용해서 경험치를 2배로 받으려고 리워드는 현재는 대기상태입니다. 내일 사용하는 이유는 포켓몬과 포켓스톱을 연속으로 돌리면 추가로 주어지는 경험치가 있는데요. 그것도 "행복의알"을 사용하면 2배가 주어지거든요. 모았다가 한꺼번에 경험치를 좀더 높이려는 전략입니다. 


이제 세레비를 만나려면 6단계, 7단계, 8단계 등 3단계가 남았네요. ㅋㅋㅋ...8단계까지 가즈아~~~~~~~~~~

포켓몬은 저에게는 운동기구입니다. ㅋㅋㅋ. 운동량이 장난이 아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