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lugfest'로 ATSC 3.0 표준 실현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3. 11. 20:04

본문

반응형

지난 3월 10일자에 "TVTechnology"에 "‘Plugfest’ Refines ATSC 3.0 Standard"제목으로 실린 기사를 구글 번역기로 번역하여 정보 공유합니다. 이 글 작성자는 제임스 오닐 (James E. O'Neal) 입니다. 다음은 번역문입니다.

ATSC 3.0 호환성 테스트 세션의 최신 시리즈 인 "Plugfests"가 3월 5일에서 9일까지 콜롬비아에서 열렸는데, 모든 부분이 스튜디오 - 투 - 링크(STL) 및 단일 주파수 네트워크 (SFN)를 다루는 전송 표준이었습니다.

테스트 리더 인 S. Merrill Weiss(ATSC의 STL 및 SFN Small Group 회장이자 Merrill Weiss Group LLC 엔지니어링 컨설턴트의 회장)은 이 테스트는 US 3.0 배포가 시작됨에 따라 모든 것이 일치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합니다. . "우리가 테스트하고있는 시스템의 일부는 물리적 레이어에서 맨 위로 올라갔습니다."라고 Weiss는 테스트 작업을 위해 완벽한 엔드 투 엔드 ATSC 3.0 시스템이 설정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표준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ransport Layer의 표준과 아마도 Physical Layer를 거쳐 Application Layer의 일부가 포함될 것입니다."

Weiss는 STL 표준 (A / 324)의 평가가 원격지에 위치한 전송 설비를 갖춘 TV 방송국에서 ATSC 3.0 성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TL 표준이 다른 것들과 다른 점은 우리가 실제로 신뢰할 수있는 것보다는 적을지도 모르는 실제 장거리 회선을 통해 송신기에 신호를 전달하려고한다는 것입니다. [ATSC 3.0] 전송 시스템은 납품이 완벽하게 신뢰할 수 있다고 기대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송신기는 [손상되지 않은] 데이터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잠시 동안 음소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시장은 어떻게 될 것인가?

"Plugfest에는 여러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라고 Weiss는 말했습니다. "하나는 표준이 작동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표준에서 오류를 발견하거나 사람들이 다르게 해석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잘 작성 될 수있는 장소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또한 표준으로 작동하도록 제작 된 다양한 장비가 올바르게 작동 함을 증명합니다.

"장비의 초기 개발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거나 표준을 작성한 사람들에게는 분명한 사항이있을 수 있지만, 독자적으로오고 사람들의 글을 쓰는 사람들에게는 명백하지 않은 것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을 통해 함께 연결되어야하는 장비로 끝나지 만 무언가를 놓치고 프로토콜이 의도 한대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플러그 페스트 (Plugfest)는 장비가 방송 작업과 가까운 곳에서 오래 전에 발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그것은 모든 것이 끝나기 전까지는 아니야.'

지난 11 월 방송국이 ATSC 3.0에서 방송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FCC의 결정에 비추어 ATSC, NAB 및 CTA의 1 월 소비자 가전 쇼에서 샴페인 토스트와 함께 표준 완성을 축하했다.

이러한 최신 Plugfest가 이러한 이벤트의 마지막 커튼을 울릴 것입니까

"아니; 전혀 그렇지 않다 "고 말했다. "[FCC의 결정 및 CES 행사]는 표준이 발표 될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끝났다고하지 않았다. 결코 끝나지 않기를 바란다. 그래서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개발 될 수 있고,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로 현재의 방송을 유지할 수 있다. "

그는 전체 표준이 약 20 개의 문서를 포함하고 있으며, 각자는 많은 기술 정보를 기재하고 있으며, 특히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을 때, 특히 일찍 발생하는 실수 나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직면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표준에 대한 업데이트가 이미 많이 있었습니다."라고 Weiss는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A / 324가 올해 초에 발표되었을 때, 후보 표준과 약간의 변경이 있었고 일부 시스템은 후보 표준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업데이트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이번 주 Plugfest 테스트에서이 범주에 속하는 장비가 있음을 확인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테스트를 위해 업데이트 되었음을 ​​지적했습니다.

"표준의 특정 부분이 완료되기 전에 한국의 올림픽에 맞추어 시스템을 공중에 설치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이해 해야합니다."Weiss가 덧붙였습니다. "그 이후로 일어난 업데이트는 이제 해당 장비로 되돌아갑니다. 우리가 성취하고자 하는 일 중 하나는 변화가 필요한 곳을 찾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

시험 시설

이것과 같은 Plugfests의 물리적 공간은 일반적으로 Exciter, Scheduler 및 기타 전송 장치에 할당 된 한 부분과 복조기 및 모니터링 장비가 포함 된 다른 부분으로 나뉘어져 두 개의 영역 또는 "측면"으로 나뉩니다. 컴퓨터, 프로토 타이핑 셋업, 프로그래머블 로직 어레이 및 다양한 테스트 및 측정 장비가 양측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이 시설은 잘 갖추어 진 대학 컴퓨터 실을 연상케 합니다. 다른 테스트 모드로 전환 할 때 이벤트 코디네이터의 간혹 지시에 의해서만 멈추는 조용한 고요함이 방안에 존재합니다.

이 최신 Plugfest의 게스트리스트에는 ATSC 3.0 장비 개발 및 제조 업체의 참가자 외에도 새 DTV 전송 표준의 두 가지 주요 지지자 인 Sinclair Broadcast Group의 대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근처의 Hunt Valley, Md. 캐롤라이나주의 Raleigh에있는 WRAL-TV의 소유자이자 운영자 인 Capitol Broadcasting Company가 2016 년 6 월 이후 실험적으로 ATSC 3.0 신호를 보냈습니다.

WRAL-TV의 트랜스미션 수석 엔지니어 인 Matt Brandes가 설명했듯이 그의 회사도 싱클레어도 1 주일간의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Plugfest 장비 설치 및 분해를 돕기 위해 대표자를 파견했습니다.

"WRAL과 Sinclair는 Plugfest의 네트워킹 인프라와 일부 테스트 장비를 제공했습니다."

Weiss는 Sinclair의 네트워크 에뮬레이터에 대한 기여가 특히 환영 받았는데, Plugfest 참가자가 데이터 패킷을 드롭하고, 비트 오류를 ​​추가하고, 전송 경로 신호에 "스트레스가 가중되는"등의 실제 STL 조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네트워크 에뮬레이터는 데이터에 대한 다양한 '스트레스'를 제공합니다."라고 Weiss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하는 일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표준 통역

Brandes는 Plugfest 이벤트가 그의 조작에 영향을 줄 수있는 3.0 개조와 변경 사항을 클로즈업하여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표준을 주시하고 사전에 정보를 얻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고 공중에 계속 머물러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업그레이드를하고 갑자기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신기가 당신이 전송하는 것을 눈이 멀게 됩니다. "

그는 모호한 문구로 인해 오인 될 수있는 표준 부분을 수정하는 데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는 Weiss와의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우리가 찾는 많은 것들이 표준 자체의 결함보다 표준의 해석 때문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읽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그들이해야 할 일에 대해 더 분명히하기 위해 돌아가고 문구를 분명하게해야 할 때입니다. 가정이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해석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 두었습니다. "

"문제는 기술이 옳을 수 있다는 것"이라고 Weiss는 덧붙였다. "그러나 그것의 설명은 모두가 올바르게 해낼 수있을 정도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CC, OTA 방송을위한 차세대 TV 승인]

2018 년 3 월 이벤트는 다섯 번째 ATSC 3.0 Plugfest를 표시합니다. 이전의 테스트 세션은 중국과 한국, 헌트 밸리, 메릴랜드 주에서 실시 되었습니다. 현재 테스트에는 약 16 명의 방송 장비 제조업체 또는 3.0 표준의 생산 또는 배치와 관련된 기타 업체 28 인이 참여했습니다. 참석자들은 한국, 독일, 프랑스, ​​덴마크, 캐나다와 멀리 떨어져 여행했다. 그것은 Rohde & Schwarz USA가 콜롬비아, 메릴랜드 주 시설에서 주최했습니다.

이 최신 Plugfest에 참여하는 회사는 AFT, Aircode, ATbis, Avateq, Clever Logic, DekTec, DigiCAP, Enensys Technologies, ETRI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 GatesAir, KaiMedia, Lowasis, ProTelevision Technology, Rohde & Schwarz, TeamCast Triveni Digital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