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ThinQ 앱, 돈버는 어플이다..정말???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2. 7. 14. 00:05

본문

반응형

LG ThinQ 앱은 돈 버는 어플이다.
정말일까요?
네...그렇습니다.

이 앱은 TV 리모컨이 저 멀리 있을 때 이 앱으로 채널과 음량 등을 컨트롤하는데 가끔씩 사용하곤 했었는데요. 최근 이 앱을 만지작만지작하다 보니 돈 버는 기능이 있네요.

대체 어떻게요?
그럼 저와 함께 돈버는 어플 LG thinq 맛보러 가보실까요?

돈버는 어플 lg thinq 앱 맛보기

LG thinq 앱의 Q 리워드 서비스 소개

안드로이드폰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LG ThinQ" 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세요. 방법은 너무 간단하니 패스합니다. 이 앱의 아이콘은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으니 참고하세요.

LG ThinQ 아이콘

이 앱에는 Q 리워드 서비스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것에 대해 살펴볼게요.

이 어플에 따르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Q 리워드‘를 만나보라고 소개하면서 Q 리워드 서비스, 리워드 적립, 리워드 사용 등 3가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나하나 설명합니다.

 

0 Q 리워드 서비스

Q 리워드 서비스는 ThinQ를 쓰면 쓸수록 리워드가 쌓여요. 등급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리워드를 쿠폰으로 교환할 수도 있어요. 이것은 가입이 필요하더군요. 가입 방법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더보기 -> 마이페이지 - > Q 리워드 선택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Q 리워드 서비스

 

0 리워드 적립

리워드 적립은 제품 등록, 출석체크, 설문 응대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리워드를 쌓습니다. 이곳에서 ThinQ를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팁도 얻을 수 있어요. 적립된 Q 리워드로 기프티콘, 할인쿠폰을 받고 있어요.

리워드 적립

 

0 리워드 사용

미션을 수행하고 적립한 리워드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편의점, 커피 쿠폰은 물론 ThinQ에서 쓸 수 있는 할인권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리워드 사용, 출처: LG Thinq 앱 캡처

 


Q 리워드 서비스 가입 및 적립 방법 소개

그럼 이제 저와 함께 "Q 리워드 서비스" 가입 및 적립 방법 소개합니다.

LG ThinQ 앱은 스마트폰에 당연히 설치가 되었겠지요?

 

1. 앱 홈 화면에서 더보기 클릭합니다. 아래 사진 좌측 참조

2. 더보기 화면에서 상단 우측 "Q 리워드 가입하기" 클릭합니다

 

Q 리워드 가입하기 화면

3. "Q 리워드란?" 한번 읽어보시고 다음 클릭하세요.

4. "Q 리워드를 모아 보세요" 세부 내용도 한번 읽어보시고 "가입" 클릭합니다.

리워드 가입하기

5. "알림을 설정해주세요"에서 이멜과 문자메시지 체크해주세요. 리워드 소멸이나 쿠폰 유효기간 만료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체크했으면 "다음"클릭합니다.

6. 이제 "가입 완료"되었습니다. 가입 축하 리워드 500Q가 지급되었네요.

 

리워드 가입 및 가입 리워드

Q 리워드 모으는 방법

리워드 미션은 이달의 출석체크, 제품 추가하기, 설문하러 가기, 홈 멤버 초대하기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이달의 출석체크 한번 확인해보지요.

 

UI는 아래 화면 오른쪽과 같습니다.

7월 12일 출석 체크 시 리워드는 더불로 지급되네요.

 

Q 리워드 채굴 방법

지금까지 LG ThinQ 앱을 활용해서 Q리워드 채굴방법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어떻게 읽어보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지요.

 

단순한 리모컨 앱으로 여겼던 LG ThinQ이 이렇게 Q 리워드 서비스로 확장하는 것을 보니 향후 발전 모습이 아주 기대가 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내가 사용하는 제품 정보를 더욱더 알차게 받을 수 있어 개인적으론 하루에 한 번씩 출첵은 해보려 합니다.

 

2020.11.23 - LG ThinQ 앱 사용기 _ TV 스마트 리모컨

2020.11.24 - 가전관리 앱 "LG 씽큐(LG ThinQ)", 케어 서비스 체험기

2020.12.11 - "LG 씽큐(LG ThinQ)" 어플로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껴고 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