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SC (Advanced Television Systems Committee) 최근(2022년 10월) 소식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2. 10. 13. 00:28

본문

반응형

 

ATSC에 발행한 2022년 10월 뉴스입니다.

ATSC 10월 뉴스

아래내용은 10월 11일 ATSC 뉴스에 게시된 글을 번역기를 활용하여 한글화한 글입니다. 개인적으로 차세대TV에 관심이 있어서 동향파악 차원에서 동 내용을 포스팅 했습니다.


2022년 10월 11일 ATSC 뉴스에 게시됨.

 

더 시원한 온도의 복귀는 급격한 가을의 선구자이자 ATSC에 빠르게 접근하는 이벤트를 상기시켜줍니다. 37,000명 이상의 참석자와 1,000명 이상의 전시업체가 있는 암스테르담 IBC 쇼는 차세대 방송에 대한 새로운 활동과 관심으로 분주했습니다.

 

ATSC는 ATSC 3.0의 가능성을 전파하고 국제 표준 전반에 걸친 융합의 기회를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될 훌륭한 연결을 만들었습니다. ATSC는 ATSC 3.0의 글로벌 인식에 대한 계획 팀 6 및 ATSC 이사회의 헌신적인 소그룹과 함께 국제 전략을 연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방송을 위한 긍정적인 성장을 위해 자매 표준 개발 조직과 협력하는 최선의 방법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저는 SMPTE가 Sarnoff 메달로 인정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기 때문에 가을 색과 붉은색을 언급했습니다. Sarnoff 장군의 불굴의 의지와 텔레비전(그리고 나중에는 컬러 텔레비전)의 가능성에 대한 믿음을 고려할 때 저는 David Sarnoff 메달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이 영예는 1950년 SMPTE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컬러 TV가 등장하기도 전에 저는 ATSC 3.0을 현실로 만든 수백 명의 자원 봉사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달 말에 Sarnoff 메달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ATSC 이사회에 합류하기 위해 추천서를 제출한 모든 개인에게 개인적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조직이 새로운 시장과 기회를 추진하고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능 있고 다양한 리더 그룹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ATSC 회원: 10월 14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후보자 미팅" 웨비나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이사회는 회원의 이익을 직접적으로 반영합니다. 우리가 번창하는 ATSC를 위해 계속 노력하기 때문에 후보자에 대해 알아보고 조직의 선택에 투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며칠 후 우리는 NAB New York(부스 #1933)에서 전시 중인 ATSC를 볼 수 있는 뉴욕시로 향할 것입니다. 모두가 10월 19일 수요일 오후 5시 Tech Chat에 초대됩니다. 여기에서 저는 Fincons의 Francesco Moretti와 노변 채팅을 주최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NextGen TV를 사용하여 대화형 앱의 최신 상용 배포를 풀어볼 것입니다. 행복한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Tech Chat 직후에 환영 리셉션이 있습니다. 맨해튼의 Javits Center에서 활동을 시작하는 TVNewsCheck "TV2025" 컨퍼런스에도 참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ATSC는 2023년(현재 3개월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을 앞두고 라스베이거스의 센트럴 홀 전시장에서 열리는 CES 2023과 내년 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NAB 쇼에서 전시할 예정입니다.

 

달력을 보는 동안 ATSC 연례 회원 회의 및 NextGen 방송 회의의 "날짜를 저장"하십시오. 이벤트는 이제 2023년 6월 13-15일로 설정되었습니다. 새해에 더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지만 ATSC의 4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수도로 돌아갈 계획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뉴욕, 라스베이거스 CES 및 NAB 쇼, 내년 6월 워싱턴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