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 파이어 데이에서 이로치 1개 득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9. 07:44

본문

반응형

어제인 8일은 전설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파이어 데이".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이어데이"인 이 날 어떤날인지 살펴보고, 저의 참여실적 마지막으로 파이어는 어떤 포켓몬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파이어데이란?

이 날은 전 세계의 트레이너에게 파이어를 잡을 수 있는 레이드패스가 최대 5장까지 무료로 주어졌습니다. 「파이어데이」의 「파이어」 등장은 12시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이루어졌고요. 이 기간에 잡은 파이어는 비행타입의 기술 「불새」를 배우고,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파이어도 만날 수 있는 보너스가 있는 날입니다.


나의 실적

저는 6번 레이드배틀(무료패스5+프리미엄패스1)에 참여해 6마리를 잡았습니다. 그 중 1마리는 색이 다른 파이어 즉 이로치 득템. [아래사진 왼쪽]에서 별표가 표시된 것이 이로치 파이어 포켓몬이고, [아래사진오른쪽]이 이로치 전체모습임다. 게이머들은 이로치를 마치 "양념통닭"같다고 표현하네요. 기존 것은 "후라이치킨" 이고요.ㅋㅋㅋ. 그리고 파이어 6마리 중 개체값이 좀 떨어지는것은 과감하게 박사에게 보냈습니다. 참고로 함께 동행했던 게이머들은 이로치가 3개 득템한 분도 봤습니다.


 

이어(Moltres)의 특징

불꽃/비행타입으로 도감번호는 전국 146번, 성도는 242번이다. 불꽃을 조종하는 전설의 새 포켓몬으로 몸이 상처 입으면 분화구의 마그마에 들어가 전신을 불태워 상처를 치료한다.


[아래영상]은 파이어 이로치 모습입니다.

짙은 오렌지색의 불타는 듯한 깃털이 보는 이를 압도시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