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켄타로스 알부화 동영상, 슈퍼부화장치 그리고 족저근막염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17. 07:41

본문

반응형

켄타로스가 7km 알에서 부화하는 동영상입니다.

켄타로스가 알에서 나오기까지 저는 지난 14일인 금요일부터 오늘 아침까지 약 20km을 주구장창 걸은거 같네요. 너무 걸어서 그런지 족저근마염 증상으로 걸을 때 발 바닥 통증이 조금씩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의사와 유튜브를 참고해서 다리 스트레칭을 꼭 병행해서 걷고 있습니다.


2018/09/17 - [미래산업] - 포켓몬고] 용맹스러운 켄타로스


선물로 받은 이 7km알은 "슈퍼부화장치"를 사용하면 2/3인 4.7km 걸으면 돼서 좀 나아요. 슈퍼부화장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숍에서 200 코인 주고 얻으면 됩니다. 코인이 많은 경우 기간한정으로 오픈하는 스페셜박스, 슈퍼박스, 하이퍼 박스 등을 활용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현질은 안하고 체육관에 포켓몬을 배치해서 하루 최대치인 50코인을 얻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슈퍼부화장치 사용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퍼부화장치활요예><슈퍼부화장치활요예>

 

요즘은 이 "어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제가 원하고 바라는 포켓몬 켄타로스, 마임맨, 캥카 등이 부화하기 때문이예요. 처음 얼마간은 찌질이들만 나와서 많이 실망했는데요. 어제와 오늘은 게임사측에서 많은 걸었다고 불쌍해서 그런지 제가 원하는 포켓몬이 쏠쏠하게 부화하고 있습니다.

<7km 알 부화 직전> <7km 알 부화>

[아래동영상]은 7km 알에서 켄타로스가 부화하는 동영상입니다.

이 부화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족저근막염도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다음은 슬로우비디오 입니다. 위 동영상이 너무 빨라 0.5배로 재편집했습니다.


 

지금까지 켄타로스 알부화 동영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침니다. 참고로 많이 걸으면 발바닥이 아픈 족저근막염 증상이 보이는데요. 꼭 의사 또는 전문가와 상의해서 스트레칭을 꼭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