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라우드 기반 클로즈 캡션의 장점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3. 14. 06:30

본문

반응형

지난 3월 8일 "TVTchnology" 홈페이지에 실린 "The Advantages Of Cloud-Based Closed Captioning"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구글번역기로 번역하여 공유합니다. 문맥을 조금만 수정했습니다. 다음은 번역문 전문입니다.

제목은 클라우드 기반 클로즈캡션 자막의 장점이다. 부제목은 "이 기술은 콘텐츠 제작자 및 FCC 규정 준수가 용이하다." Hiren Hindocha이 2018년 3월 8일 작성했다.

TV에 대한 캡션 작성은 1972 년 Julia Child와 함께 가장 유명한 요리 쇼인 "The French Chef"에 자막을 찍은 이후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캡션에 대한 아이디어는 청각 장애인 및 청각 장애인 시청자에게 신속하게 수용되었으며 시청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명확하게 해석 할 수 있게 해준 일반 시청자에게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막은 기존 방식에서 음성 녹음, 현재는 훨씬 더 자동화 된 과정으로 꾸준히 발전했습니다. 또한 자막 방송의 응용 프로그램은 방송 컨텐츠의 자동 분석을 위해 비디오 컨텐츠 ​​및 인지 모델링 (컴퓨터 모델에서의 인간 문제 해결 시뮬레이션)을 향상 시킴에 따라 진화했습니다.

뉴스 및 스포츠 콘텐츠 제작자는 최신 FCC 규정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송 프로그램의 비디오 클립을 지정하면 프로그래밍이 시작된 후 자막을 게시 할 때 최대 12시간 및 8시간의 지연이 발생합니다. 기존의 FCC 폐쇄 자막 품질 규칙은 또한 라이브가 아닌 프로그래밍 캡션이 정확하고 완전하며 대화와 동기화 되도록 요구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이 법률을 준수하는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문제로 간주 할 수 있지만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동시에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캡션 서비스가 있습니다.

[온라인 라이브 및 거의 라이브 캡션 작성 마감일은 7 월 1 일입니다]

새 FCC 규칙을 신속하게 준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완전히 자동화된 클라우드 기반 폐쇄자막 동기화 서비스를 사용하여 브로드캐스트 캡션을 용도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자동 동기화를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 보내지는 비동기식 브로드캐스트 캡션을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적합한 여러형식을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클라우드의 자동화 된 프로세스를 통해 사전 기록 된 모든 비디오 컨텐트를 조정하여 클리핑, 데이터 전송 및 캡션 포맷 옵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디오 플랫폼에 직접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은 공급자를 특정 공급 업체로 제한하지 않으므로 사용자는 이 기술을 API를 통해 기존 워크플로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를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동안 방송사가 직면하는 또 다른 도전은 캡션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방송사는 원래 방송 캡션을 추적하지 못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게시 할 콘텐츠에 대한 자막을 재생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막 조회 서비스는 특정 방송 콘텐츠와 관련된 캡션을 신속하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캡션 조회 서비스는 최첨단 지문기술을 사용하여 미디어의 방송 시간을 정확하게 식별 한 다음 식별 된 방송 시간을 기반으로 관련 캡션을 찾습니다.

캡션 조회 서비스를 사용하면 방송 프로그램의 원본 캡션이 검색되고 동기화 되어 온라인 클립에 사용됩니다. 캡션 조회는 동기화 프로세스와 함께 여러 국가의 방송 콘텐츠를 편집 한 후 제작사 또는 스트리밍 비디오 제공 업체가 캡션을 동기화하는 데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원래 캡션은 조회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검색되므로 자막과 캡션 전체를 다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동기화 및 형식 변환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재방송 된 클립이나 몬스터를 찾고있는 방송사는 캡션 조회 서비스를 사용하여 원래 방송에서 캡션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캡션 작업 과정을 통해 온라인으로 스트리밍 되고 소셜 미디어 채널에 배포되는 콘텐츠의 정확도를 100 %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각 장애인뿐만 아니라 매일 오디오 없이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비디오를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랩톱 및 모바일 장치 사용자가 볼륨을 원하지 않거나 볼륨을 켜지 못하는 환경에서 자막 기능을 사용하면 사운드가 없는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공급자의 청중을 확장하여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Amazon, Netflix, YouTube, Hulu, Vimeo 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너무 많은 콘텐츠를 사용하는 자막 기술은 이륙 할 산업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전 세계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시청자에게 다가 가기 위해서는 제공자가 캡션 서비스를 포함해야합니다. 청각 장애인 용 캡션 덕분에 언어에 관계없이 유용한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캡션을 사용하면 콘텐츠 제공 업체가 전 세계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폐쇄자막을 사용하는 또 다른 요인은 메타 데이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폐쇄 자막 및 메타 데이터 생성은 자산의 검색 가능성을 높이고, 비디오 자산에 대한 SEO를 촉진합니다. 콘텐츠 소유자에게는 동영상의 가시성이 높아집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컨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기업 내의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은 클로즈 캡션 및 이후의 메타 데이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비디오 자산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최근 기업의 온라인 비디오 사용은 주로 향상된 대역폭과 처리 능력으로 인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반적인 정보 작업장에서는 정규 간부 및 HR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및 교육 활동 등의 일환으로 주문형 비디오 /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합니다. 비디오 기능을 갖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이 성장을 강화합니다. 오늘날 평균 대기업은 약 20 ~ 30 테라 바이트의 저장 용량을 나타낼 수 있는 내부 제작 비디오 10,000 시간 이상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비디오 제작이 강화됨에 따라 아카이브 요구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엔터프라이즈 비디오에 자막을 통합하면 이해하기 쉽고 동시에 훌륭한 메타 데이터를 사용하면 이러한 광범위한 라이브러리에서 클립을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가치를 높입니다.

대량의 푸티지가 포함 된 온라인 비디오 공급자 (OVD) 및 주문형 비디오 (SVOD) 서비스는 향상된 음성 및 텍스트 처리 기능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기반 자막 기능을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존 워크 플로우에 직접 통합 할 수 있도록 다중 형식 또는 사용자 정의 버전을 제공합니다. Digital Nirvana의 비디오 로깅 서비스를 사용하면 대량의 푸티지를 사용하는 미디어 프로덕션 하우스 및 제작자가 편집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있을뿐 아니라 데이터 센터 내의 컨텐츠 및 검색 가능성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클라우드 기반 자막 서비스는 오디오 지문을 사용하여 라이브 방송 캡션의 생생한 동기화를 자동화하여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워크 플로우 및 숙련 된 캡션 작성자와의 자동 음성 - 텍스트 변환은 브로드 캐스트 지침을 준수하면서 게시 및 검색 엔진 검색 가능성을 높이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줍니다.

자동화 된 캡션 서비스를 사용하여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FCC 가이드 라인을 준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시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사용자 환경과 검색 엔진 검색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Hiren Hindocha는 Digital Nirvana의 CEO 겸 사장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