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를 새로운 포켓몬 도감에 담자..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10. 17. 12:33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를 포켓몬 도감에 담아보장..

포켓몬고 개발팀에서는 16일인 어제 "신오지방 포켓몬들이 이번주 포켓몬에 등장한다."라는 내용으로 아래와 같이 공지했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Pokémon GO” 세계에 새로운 진화를 맞이하려고 합니다!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의 무대인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드디어 이번 주 “Pokémon GO”에 등장합니다.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와 같은 포켓몬을 “Pokémon GO”에서 만나보세요!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은 앞으로 몇 주간에 걸쳐서 계속해서 “Pokémon GO”에 옵니다! 몇 주 동안 새로운 포켓몬이 야생에서 나타나거나 알에서 부화하거나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로 늘릴 수 있는 포켓몬 상한을 더 올리는 등, 지금까지 시스템도 파워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새로운 포켓몬과의 만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Pokémon GO”로 함께 떠납시다!

—Pokémon GO 개발팀


17일인 오늘 아침, 포켓몬고 게임에는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등이 여러곳에서 출현하네요. [아래사진]에서 보듯이 여러 포켓스톱에 신오지방 포켓몬이 포진해 있습니다. 


<포켓스톱 근처에 있는 포켓몬><포켓스톱 근처에 있는 포켓몬>

아침에 불꽃숭이, 비버니, 모부기 등 신오지방 포켓몬을 새로운 도감에 등록했습니다. 관동, 성도, 호연지방의 포켓몬스터들고 이쁘지만 이 신호지방에 사는 몬스터는 처음으로 봐서 그런지 더 귀엽고 깜찍합니다.


<불꽃숭이 도감 등록><불꽃숭이 도감 등록> <비버니 도감 등록><비버니 도감 등록>


[아래 오른쪽 사진]은 포켓몬 도감인데요. 신호지방 포켓몬 넘버가 387-399번대가 새롭게 업뎃되었고요. 잡힌 포켓몬들은 이곳에 속속 등록이 되고 있습니다.

<모부기 도감 등록><모부기 도감 등록> <신오지방 포켓몬 도감><신오지방 포켓몬 도감>

얼마나 귀엽고 깜찍한 몬스터들이 출현할지 아주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불꽃숭이] 포획 동영상 공유하고, 포스팅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