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2018년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 흔들풍손, 스컹뿡 출현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10. 24. 11:56

본문

반응형

10월 23일인 어제 포켓몬고팀에서는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내용을 공지했어요. 

흔들풍손, 스컹뿡 등 고스트타입과 악타입 포켓몬 출현 등 크게 3가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볼게요.

먼저 공지 전문입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가을바람이 선선한 계절. 하지만 왠지 서늘하고 갑자기 오싹해서 몸이 떨리는… 그런 경험이 있지 않나요? 한국 시간 10월 24일(수) 새벽부터 11월 1일(목)까지 「Pokémon GO Halloween」이 올해도 옵니다! 이 기간에는 「흔들풍손」과 「스컹뿡」 등 고스트타입과 악타입을 가진 포켓몬이 새롭게 출현할 뿐 아니라 포켓몬을 잡았을 때 얻을 수 있는 포켓몬이 사탕이 2배가 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윌로우박사가 기간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의뢰합니다. 박사에 의하면 길에서 기묘한 돌에 걸려 넘어질 뻔한 이후로 연구실 주변에 기묘한 일이 계속된다고 합니다… 과연 이 현상은 포켓몬 짓일까요? 스페셜리서치의 과제를 달성하고 이 수수께끼를 밝혀보세요! 이벤트 기간에는 고스트, 악타입 포켓몬에 관한 필드리서치도 즐길 수 있습니다.

10월 24일(수)부터 11월 20일(화)까지 반골포켓몬 「기라티나(어나더폼)」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첫 등장합니다! 고스트・드래곤타입을 가진 신오지방의 전설의 포켓몬 「기라티나」. 이 세계의 이면에 있다고 하는 「깨어진 세계」에서 그 모습을 나타냅니다! 다른 트레이너와 협력하며 도전합니다!

고스트타입 포켓몬을 주제로 한 새로운 의상 아이템도 스타일 숍에 등장합니다. 「흔들풍손」의 모자와 「팬텀」의 백팩 등 분장 느낌을 조금 느낄 수 있는 아이템에 주목해 주세요!


조금은 괴상한 분위기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에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Pokémon GO 팀 드림

먼저 이벤트 첫번째입니다.

한국 시간 10월 24일(수) 새벽부터 11월 1일(목)까지 「Pokémon GO Halloween」이 올해도 옵니다! 이 기간에는 「흔들풍손」과 「스컹뿡」 등 고스트타입과 악타입을 가진 포켓몬이 새롭게 출현할 뿐 아니라 포켓몬을 잡았을 때 얻을 수 있는 포켓몬이 사탕이 2배가 됩니다.

오늘 아침에 "흔들풍손"과 "스컹뿡"을 잡았습니다. 보너스로 포켓몬을 잡았을때 사탕이 2배가 되는데요. 파인열매를 사용하면 사탕이 4배로 진화를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흔들풍손을 손쉽게 "둥실라이드"로 진화했습니다.

"스컹뿡"은 그렇게 많이 나오질 않네요. 그래서 몇 마리 못잡았습니다. 


이벤트 두번째로 스페셜리서치 3단계가 진행됩니다. 과제를 마치면 뭐가 나올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3단계 중 첫번째 단계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스트타입 포켓몬을 10마리 잡는다.

- Great가 나오게 8회 던진다.

- 나무열매 108개를 사용하여 포켓몬을 잡는다.

마지막 세번재 이벤트는 반골포켓몬 「기라티나(어나더폼)」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첫 등장입니다.

기간은 10월 24일(수)부터 11월 20일(화)까지로 도감등록하기 위해 레이트배틀하러 열심히 다녀야 될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포고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