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멜탄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11. 18. 05:35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멜탄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포켓몬고팀은 지난 16일에 "멜탄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등의 이벤트를 오는 17일 새벽부터 개최한다고 공지했어요. 전 1단계를 완료하고 2단계 진행중인데요. 단계별 진행에 참고할 만한 내용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먼저, 이벤트 내용입니다. 포켓몬팀에서 공지한 전문을 옮겼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발매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등장합니다! 환상의 포켓몬 「멜탄」에게는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 강철타입 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윌로우박사가 여러분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새로운 스페셜리서치를 확인하고 멜탄의 수수께끼에 다가갑시다!

스페셜 리서치뿐 아니라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에 등장하는 희귀한 포켓몬에 관한 필드리서치가 한국 시간 11월 17일(토) 새벽부터 11월 27일(화)까지 등장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피카츄」, 
「이브이」, 「암나이트」, 「투구」와 같은 관동지방 포켓몬이 전 세계에 평소보다 많이 나타납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발매를 기념하여 피카츄캡과 이브이캡 의상 아이템을 선물합니다! 마음에 드는 캡을 쓰고 피카츄와 이브이와 함께 같이 축하해주세요!

한국 시간 11월 24일(토) 새벽부터 11월 26일(월)까지 이브이가 진화하는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블래키, 에브이, 그리고 피카츄가 진화한 라이츄와 그 알로라의모습이 평소보다 많이 레이드배틀에 나타납니다!

새로운 모험을 트레이너 여러분이 축하해주세요!

※당일 날씨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해 개최 기간, 장소, 내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Pokémon GO 팀 드림

다음은 1단계 과제 및 수행입니다.

과제는 3개로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켓스톱 또는 체육관을 5개 돌린다.

2. 포켓몬 10마리를 잡는다

3. 포켓몬을 5마리 보낸다.


과제가 어려운것은 하나도 없어요. 공원에서 포켓스톱 돌리고, 포켓몬 잡으면 됩니다. 잡은것중에 개체값이 낮은 5마리를 박사에게 보내면 미션 수행완료입니다.

1과제 완료하면 보상으로 각 세부과제당 경험치 500xp 총 1,500xp를 받게 되고요. 추가로 별의모래 1천, 포켓볼 10개, 부화기 1개를 받습니다. 


 

다음으로 1과제 마쳤으니 2과제로 넘어가볼까요.

2과제도 1과제와 같이 3개입니다.

- 파트너와 걸어서 2개 사탕을 얻는다

- 그레이트가 나오게 10회 던진다

- 알을 3개 부화한다.

2과제를 좀 더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팁이 필요하네요.

수행팁

파트너 포켓몬을 최대한 적게 걸어서 얻을 수 있는 것으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구구가 1km걸으면 사탕을 주니 3km보다는 빨리 사탕을 얻을 수 있겠지요. 저도 구구로 다 바꿨습니다.

"그레이트게 나오게 10회 던진다."는  이건 별수 없이 실력이네요. 이건 뭐 팁이 따로 없네요.

"알을 3개 부화한다." 관련해서는 1과제 수행으로 받는 부화기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2km알을 부화기에 넣어서 부화시키세요. 부화시키기 위해서는 걸어야 됩니다. 공원에서 운동삼아 열심히 걸의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레이트 10개 던지는 부분은 해결했는데요. 

걷지 않아서 사탕과 부화을 못했어요. 시간되면 열심히 공원가서 걸을 예정입니다. 


그럼 즐건 포고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