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12. 13. 22:24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에 대해 살펴봅니다.


포켓몬고라이브에서는 "트레이너 배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트레이너 배틀에서 여러분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다른 Pokémon GO 플레이어와 대결을 벌이세요. 트레이너 배틀을 통해 여러분의 포켓몬으로 다른 트레이너의 포켓몬에게 직접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각 배틀에 대해 배틀 파티의 최대 CP가 정해진 3개의 다른 리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트레이너의 배틀 코드를 스캔하여 트레이너에게 도전하거나 전 세계 곳곳에 있는 울트라 프렌드 또는 베스트 프렌드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배틀을 통해 잠재적인 경쟁자에게 즐겁게 도전하면서 전투 기술을 발전시키고 포켓몬을 훈련시킬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포켓몬을 모두 쓰러뜨리거나 제한 시간 내에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면 승리합니다. 포켓몬은 어떠한 데미지 없이 트레이너에게 돌아가므로 회복약이나 기력의조각이 없어도 얼마든지 배틀을 벌일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배틀화면

어제부터 포켓몬고 게임에서는 "트레이너배틀"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포켓몬고게임에 있는 새소식 내용입니다.

속보: 대전 기능 트레이너 배틀」이 드디어 등장!

드디어 대전 기능「트레이너 배틀」이 등장했습니다! 먼저 트레이너 레벨이 높은 분부터 즐길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다른 트레이너 레벨의 분들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3마리 포켓몬의 배틀 파티를 만들고 가까운 트레이너와 1대1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대전에는 3가지 리그가 있으며 각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 CP의 제한이 다릅니다.

체육관 배틀, 레이드배틀과 동일하게 노말 어택과 스페셜 어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켓몬마다 2번째 스페셜 어택을 언록할 수있습니다. 대전에 참가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오의 돌을 가끔 얻을 수 있습니다

팀 리더 스파크, 칸델라, 블랑쉬와 트레이닝 가능!

우정레벨이 울트라 프렌즈」이상이라면 어디에 있어도 서로 대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어떤 포켓몬을 어떻게 단련하는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승리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어보세요!


오늘 몇번의 트레이너 배틀을 해봤는데요. 큰 재미를 못느끼고 있습니다. 보상으로 "신오의돌"을 얻을 수 있는 것 빼고는 큰 흥미가 없었습니다.

아래는 "트레이너 배틀" 동영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