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꼬 버섯모 진화하면 특별한기술 풀묶기 배움 이벤트
언론에 따르면 "포켓몬고가 2018년에 8935억원 매출로 2017년 대비 35% 증가했다."라고 해요. 그도 그럴것이 이 회사는 잠시도 게이머들을 가만두지 않아요. 잼난 이벤트를 쉼없이 발굴하여 사용자들이 게임을 떠나지 못하도록 잡고 있거든요. 저도 나이언틱 페이스에 당한 사람중에 한 사람이지만요.
그러나 저도 이 게임을 통해 1일 만보걷기달성 등 나름 얻는 것이 있어서 기쁘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최근 포켓몬은 또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지금 진행중이라 보면 될 것 같네요. 내용 전문입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한국시간 1월 16일(수) 새벽부터 1월29일(화)까지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을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에 「버섯꼬」를 「버섯모」에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 「풀묶기」를 배웁니다!
[이벤트 기간]
- 한국 시간 1월 16일(수) 새벽부터 1월 29일(화)까지
[이벤트 내용]
-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기간에 평소보다 많이 출현
- 필드리서치 리워드로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과 만날 수 있다
- 전설의 포켓몬 「가이오가」, 「그란돈」을 포함한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레이드배틀 또는 전설 레이드에 등장
-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7km 알」에서 부화하기 쉬워진다
- 「버섯꼬」를 「버섯모」로 진화시키면 「풀묶기」를 배운다
- 색이 다른 「지그제구리」, 「테일로」와 만날 수 있는 기회!
-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에 등장한 조직, 마그마단과 아쿠아단을 테마로한 새로운 의상 아이템이 등장
호연지방 이벤트를 함께 즐겨주세요!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매너를 지키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당일 날씨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해 개최 기간, 장소, 내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 포켓몬고를 실행해서 30여분간 게임을 했는데요. 아직까지 호연지방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지그제구리와 테일로는 자주 나오는데 색이다른 이로치는 아직까지 한마리도 잡지 못했네요.
암튼 이번 이벤트 기간을 통해 "지그제구리"와 "테일로" 포켓몬 이로치를 꼭 잡고 싶습니다. 그리고 개체값이 높은 버섯꼬를 잡아서 풀묶기라는 특수한기술을 배운 "버섯모"로도 진화시키고 싶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