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런치 레이드 아워의 필드테스 이벤트..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3. 12. 11:21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런치 레이드 아워의 필드테스 이벤트..


포켓몬고팀에는 이벤트 심리전문가가 있어 보입니다.

1년전 점심식사후 여의도공원을 한바퀴 산책하다보면 스마트폰을 양손에 든 무리 20여명이 뭔가를 눌러대고 있는것을 간혹 목격하곤 하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이 무리는 포켓몬고 레이드배틀을 즐기는 사람이더군요.

포켓몬고팀은 이런 게이머의 심리를 파악했는지 점심시간에 배틀을 더욱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지난 7일 공지했어요.

공지내용으론 한번으로 끝나지만. 호응도에 따라 변화가 있을것으로 전망합니다.   


아래는 "런치 레이드 아워" 필드테스트 공지내용 전문입니다.

일정은 13일인 내일 점심시간대인 12시부터 1시간 동안이네요. 레이드 포켓몬으로 뭐가 나올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디아루가"가 되지 않을까도 예상해 보네요.

트레이너 여러분,

“Pokémon GO”를 더 즐기기 위해 3월 13일(수)에 새로운 이벤트 「런치 레이드 아워」의 필드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이 필드 테스트에서는 낮 12시부터 13시까지 「전설 레이드배틀」이 각지에서 평소보다 더 많이 발생합니다. 친구와 회사 동료, 학교 친구들과 함께 배틀 실력을 확인하는 기회로 즐겨 주세요! 필드 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응모 등은 필요 없습니다.

「런치 레이드 아워」의 앞으로의 실시는 미정이나 이 이벤트도 계속해서 여러분이 즐길 수 있도록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매너를 지키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일정

한국시간 2019년 3월 13일(수) 낮 12시부터 13시까지

이벤트 내용

-전설 레이드배틀의 수가 증가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매너를 지키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당일 날씨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해 개최 기간, 장소, 내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도 낼 점심은 시간이 되니 커뮤니티멤버들과 시간을 맞춰 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