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2019년 3월 커뮤니티데이는 23일, 대량발생포켓몬 나무지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3. 22. 01:27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3월 "커뮤니티데이"에 대해 살펴봅니다.


포켓몬게임측은 최근 3월 커뮤니티데이 계획을 공지했어요. 날자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입니다. 그 동안은 시간대가 12시부터 15시까지였는데요. 이번에 시간이 바뀌었네요. 


그리고 이날 대량 발생포켓몬은 "나무지기"로 특별하게 배운기술은 "하드플랜트"가 되겠습니다. 보너스도 있는데요. 첫번째는 알을 부화하는데 필요한 거리가 평소의 1/4로 단축되고, 두번쨰는  루어모듈의 효과가 3시간 유지됩니다. 아래 인포그래픽 참고하세요.


다음은 포켓몬고측에서 공지한 커뮤니티데이 전문입니다. 게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 데이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트레이너 여러분이 새로운 트레이너를 만나거나 지역 커뮤니티를 더 강하게 느낄 기회를 매월 1회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는 월 1회 몇 시간 동안 특정 포켓몬이 대량발생하는 특별한 날입니다. 그리고 게임 내 특별한 보너스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특별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데이 개최 시간 동안 대량발생하는 포켓몬을 잡거나 진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기술머신노말」이나 「기술머신스페셜」을 이용해서 그 포켓몬에게 특별한 기술을 배우게 할 수 없습니다. 

※당일 날씨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해 개최 기간, 장소, 내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