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무선 배터리 공유기능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충전법 소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5. 26. 08:21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무선 배터리 공유기능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충전법 소개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무선 배터리 공유기능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배터리 충전법 소개할게요.

최근에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Samsung Galaxy Watch Active)를 걷기에 활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이것은 올 2월 20일에 발표한 삼성전자의 원형 스마트 워치로 타이젠을 기반으로 했지요. 올 3월에 정식 발매된 제품입니다. 저는 이런 워치는 처음 사봤네요.

스마트폰 무선배터리공유기능을 이용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충전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갤럭시 S10 5G]에서 "무선배터리 공유"를 활성화

저는 그냥 핸드폰과 워치 액티브를 포개놓기만 하면 되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게 아니네요.

2. [무선배터리 공유 UI]

"무선배터리공유"를 활성화 하면 다음과 같은 UI가 표출합니다.

내 휴대전화 뒷면의 가운데 부분과 다른 디바이스의 뒷면을 서로 맞대 주세요.

3. 스마트폰과 갤럭시워치 액티브 맞대기

이렇게 중앙에 올려 놓습니다. 그러면 워치 액티브에 "번개표시"와 같은 충전표시가 표출됩니다.

- 현재 충전퍼센트가 표출됩니다.

- 만충전까지 남은 시간도 알려주네요.

"무선배터리 공유"기능 충전법이 손바닥뒤집듯이 너무도 쉽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