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페이", 7/8월 2달간 결제사별 프로모션 계획 살펴봐요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7. 4. 12:08

본문

반응형

소상공인 간편결제서비스인 "제로페이"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가끔씩 사용합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지난 30일 발표한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발표했는데요. 그 내용에 대해 정보 공유할게요.

제로페이는 소상공인분들의 결제수수료 경감을 위해 정부와 금융회사 결제사업자가 협력해 결재수수료 0원의 제로페이를 말하는데요. 사용자에게는 소득공제율 40%, 공공시설은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있지요. 

그런데요. 이게 쉽게 확산이 안되고 있나봐요..울 동네에서도 가맹점 찾기가 백사장에서 바늘찾기보다 더 힘들어요.

그리고 가맹점에서도 제로페이로 결제한다면 그렇게 썩 반기질 않아요. 저 같은 경우는 제로페이 가맹점 점주하고 이것 때문에 친해졌어요. 웬지 아세요?

<울 동네 제로페이 가맹점>

"제로페이로 결재하는 사람은 저 밖에 없다."라고 하면서 점주와 소통을 좀 하게 되었거든요. 점주분은 "불편하다."라는 말을 젤 먼저 꺼내더군요. 뭐가 불편하냐고 물의니 "기존 사용하고 있는 pos단말기와 연동이 안돼 가장 불편하다."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리고 "점주가 없으면 계좌에 돈이 들어 왔는지 알 수가 없다."라고도 해요.  그리고 사용자인 저도 결제하려고 앱을 실행하면 꼭 실행이 안되는 그런 사례를 경험했어요. 그때는 정말 왕짜증이지요. 

그래도 저는 제로페이 가맹점이 있다면 꼭 사용해 보려고는 합니다. 왜냐면 소득공제율 40% 해준다고 하잖아요. ㅋㅋㅋ

암튼 서울시는 제로페이를 정착하려고 지난 30일 7월1일부터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말했어요. 관련 내용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지난달 30일 서울시는 네이버, 페이코, 한국스마트카드, 머니트리, 신세계아이앤씨, 한국정보통신 등 6개 제로페이 간편결제사가 공동으로 7월 1일(월)부터 2달간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어요. 

* 저는 신한은행에 있는 제로페이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프로모션에는 없네요. 이 참에 네이버로 바꿔야 겠어요.

결제사마다 주어지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네이버 : ‘네이버 QR’로 제로페이 결제하면 2% 적립(1일 1회 1천원 한도, 월 5천원 한도) 
  ○ 페이코 :  ‘페이코’로 첫 결제자 대상 100명 추첨 포인트 10만P 적립 
  ○ 한국스마트카드 :  ‘모바일티머니’ 에 계좌등록 완료시 1,000T 마일리지 적립․ 5천 원 이상 결제시 500T 마일리지 적립 등 
  ○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순금2돈 1명, 머니트리 캐시 1만원 100명, 머니트리 캐시 5천원 200명) 
  ○ 한국정보통신 : ‘이지제로페이’ 첫 결제 고객 대상 2천원 페이백, 5회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 신세계아이앤씨 : ‘SSGPAY’로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특정상품 결제 시 30% 할인

각 결제사별 프로모션 세부적인 계획은 아래표와 같습니다.

<각 결재사별 프로모션 계획>

앱 명

프로모션(기간: 7.1~8.31)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QR코드로 제로페이 결제 할 때마다 2% 적립 받으세요!

제로페이 결제 할 때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2% 적립(111천원 한도, 5천원 한도)

페이코

 

페이코로 제로페이 결제하고 행운복권 1천만원을 잡아라!

페이코로 제로페이 생애 첫 결제자 대상 100명 추첨 페이코 포인트 10P적립

(제로페이 결제승인번호로 랜덤 추첨)

추첨발표: 201995(페이코 홈페이지/앱 공지사항)

한국스마트카드

 

모바일티머니 제로페이 이용고객 대상 프로모션()

모바일티머니 제로페이 가입 후 계좌등록 완료시 1,000T 마일리지 적립(1회 한도)

프로모션 기간 중 5,000원 이상 결제시 500T 마일리지 적립(1회 한도)

모바일티머니 사용실적 연계 제로페이 결제금액의 1%T-마일리지로 제공(3,000원 한도)

머니트리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하고 황금 머니트리 캐시받자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

·황금 머니트리 캐시 1, 머니트리 캐시 1만원 100, 머니트리 캐시 5천원 200

신세계아이앤씨

 

이마트 24 특정상품(논의 중) SSGPAY 제로페이 결제 할인

SSGPAY 사용자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특정상품 제로페이로 결제 시 30%할인

핫플레이스x
제로페이

 

이지제로페이 OPEN 이벤트~ 페이백 받고! 스타벅스 커피 마시자!

이지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 첫 결제 시 2,000원 페이백(5천원 이상 결제에 한함)

이벤트 기간 내 5회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 증정

이 프로모션은 7월과 8월 2개월간 한시적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프로모션에 대한 추첨인원, 경품 등 자세한 내용은 각 결제사 홈페이지 및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을 통해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제로페이 사용하신다면 위 혜택 꼼꼼히 살펴보시고 도움되는 항목이 있으면 과감하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