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10월 커뮤니티데이 백배 즐기는 법 소개 : 톱치 -> 비브라바 -> 플라이곤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0. 10. 12:48

본문

반응형

오는 12일(토)은 포켓몬고 "10월 커뮤니티데이"로 특정포켓몬인 톱치가 대량 발생합니다. 그리고 특별하게 배운기술을 가진 포켓몬으로 진화가 가능한 날이지요. 오늘은 "10월 커뮤니티데이" 관련하여 이벤트 내용과 게임을 백배 더 재밌게 즐기는 팁 몇 가지 공유할게요.

10월 커뮤니티데이 이벤트 내용

먼저, "10월 커뮤니티데이" 이벤트 내용입니다.

「커뮤니티 데이」 한정 기술, 「대지의힘」을 배운 플라이곤을 손에 넣을 수 있는 10월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는 개미지옥포켓몬 「톱치」가 대량발생합니다. 

[일정] : 한국 시간 2019년 10월 12일(토) 11시부터 14시까지

[이벤트 내용]
- 톱치가 평소보다 많이 나타납니다.
- 이벤트 중에 포켓스톱에서 얻은 2km 알에서 톱치가 부화.
- 이벤트 기간에는 루어모듈의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
-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톱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시작부터 종료 2시간 후까지 비브라바를 플라이곤으로 진화시키면, 플라이곤이
「대지의힘」을 배웁니다.

[보너스]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

아래사진은 10월 커뮤니티데이 관련 포켓몬고 게임에서 공지한 내용입니다.

10월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 이벤트 내용

이번엔 이날 대량발생하는 포켓몬 "톱치"에 대해 알아봅니다.

톱치는 도감번호 328번으로 타입은 "개미지옥포켓몬"입니다. 이것은 원뿔형의 보금자리 밑에서 가만히 먹이가 빠지기를 계속 기다리고 있지요. 이 포켓몬의 큰 턱의 위력은 바위도 부술 정도입니다. 비브라마 -> 플라이곤 으로 진화합니다.

톱치 진화 포켓몬

다음은 "커뮤니티데이 백배 즐기는법" 입니다. 저는 "커뮤니티데이"에 임하기 전에 다음과 같이 준비합니다. 

첫번쨰, 포켓몬 가방을 최대로 확보합니다. 톱치가  대량발생. 그것을 정신 없이 잡다 보면 포켓몬 가방이 금세 풀로 찹니다. 그래서 최대한 많이 확보해야 합니다. 저는 포켓몬 가방이 현재 900개인데요. 커뮤니티데이 대비해서 속성이 약한 포켓몬들은 박사에게 보내서 전체 600개까지 줄일 예정입니다. 

포켓몬 가방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라.

다음은 파인열매와 포켓볼 등을 최대한 확보합니다. 친구들로부터 오는 선물, 포켓스톱 등을 활용해서 수퍼볼, 하이퍼볼 등을 최대한 많이 확보합니다. 특히 사탕을 두배로 주는 파인열매는 필수입니다. 왜냐면 진화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인열매를 최대한 확보하라

마지막으로 그 동안 잡은 톱치 정리하기 입니다. 고개체는 남겨놓고 그렇치 않는 톱치는 박사에게 다 보냅니다.

기존 개체가 약한 톱치는 박사에게 보내라 

이외에도 포켓스톱이 여러개 잡히는 카페가 있으면 그곳은 성지입니다. 저희 동네에 이런 성지카페가 몇 개 있는데요. 이날 이곳 자리잡기는 전쟁입니다. 암튼 사전에 포켓스톱 주변에 어떤 카페가 있는지 조사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커뮤니티데이에서 톱치 이로치와 고개체 많이 잡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