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1. 8. 18:28

본문

반응형

게임 포켓몬고는 날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GO로켓단 리더인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이 리더들을 찾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먼저, 오늘 오후에 위 사진에 있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하고 배틀했는데요. 기존 GO 로켓단 리더 하고는 차원이 다르네요. 7번 싸워서 모두 졌습니다.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 ?

GO로켓단 리더인 알로, 클리프, 시에라는 기존의 로켓단 조무래기보다 더 강력한데요. 이들과 배틀하려면 로켓레이더를 제작하여 은신처를 찾아내야 합니다. GO로켓단 리더를 쓰러트리면 희귀한 그림자 포켓몬과 조우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참고로 본 콘텐츠는 레벨 8 이상의 트레이너만 이용 가능합니다.

GO로켓단 리더 찾기

GO로켓단 리더를 찾기 위해서는 로켓레이더가 필요합니다. 이것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6개의 "이상한파츠"가 필요한데요. 이것은 GO로켓단 조무래기를 쓰러트리면 [아래 사진]과 같이 "이상한파츠를 손에 넣었다!"라는 팝업과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파츠 획득 화면

위 사진에서 "조립한다"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상한 장치를 조립했다!"와 "어떻게 쓰는 거지?"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하단에 "사용"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3개 문장이 나옵니다.

중요한 내용인 줄 알고 캡처했는데 그렇게 귀담아들을 정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캡처한 것이 아까워서 첨부했습니다.

첫 번째는 "윌로우 박사의 연구성과. 네가 모아준 파츠, 어느 한쪽이 모자라도 로켓레이더는 완서하지 않았을 거야."입니다. ㅋㅋㅋ. 포켓몬게임에서도 오타가 있네요... 아마도 "완서"가 아니라 "완성"일 거라 생각됩니다.

두 번째는 "리버스 엔지니어링으로 아지트 신호를 수신하는 것이 가능해졌어."입니다. 무슨 말인지 저는 이해가 잘 안 갑니다.

세 번째로 "레이더를 켜고 신호를 수신해. 주의 깊게 찾는 거야"입니다. 실은 그렇게 주의 깊게 안 봐도 다 보입니다.

 

이것이 다 끝나면 포켓몬고 첫 화면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우측 상단에 "로켓레이더" 아이콘이 하나 생깁니다. 이것은 GO로켓단 리더인 알로, 클리프, 시에라 배틀에서 이길 때까지(?) 표출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도구에는 [아래사진]과 같이 "로켓 레이더" 1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켓레이더는 "GO로켓단 아지트를 찾는데 쓸 수 있다."라고 설명합니다.

도구에 표출된 로켓레이다

포켓몬 초기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로켓레이더"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GO로켓단 리더인 알로, 클리프, 시에라가 있는 포인트가 표출됩니다. 

이제 그곳으로 찾아가서 배틀하시면 됩니다.

동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이상한파즈 얻기부터 로켓레이더 제작 그리고 은신처 찾기까지의 동영상입니다.

지금까지 GO로켓단 리더인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설명한 내용에는 실제 경험이 아닌 예상되는 내용도 일부 적시했는데요. 그 부분에 있어서는 잘못된 부분도 있을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되시기 바랍니다.

2019/11/08 -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등장 이벤트 _ 나옹, 아보, 또가스 평소보다 많이 출현

2019/11/08 -  포켓몬고]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1/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