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하철과 함께하는 가을여행 클리어로 완주기념품 "또타인형" 득템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11. 17. 13:31

본문

반응형

서울교통공사는 지난 8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또타와 함께 하는 힐링여행"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했어요. 이것은 지하철 타고 석촌호수, 서울식물원 등 12개 테마코스를 여행하는 것인데요. 여기서 8개 이상 완주하면 또타인형을 기념품으로 득템 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9개를 클리어해서 최근 이 기념품을 수령했습니다.

그런데요.

이 이벤트가 최근 확인해보니 11월말까지 연장되었더라고요. 그래서 관련 내용 간단하게 소개하도록 할게요.

가을여행 완주 기념품 또타인형 득템

[아래 링크]는 지난 8월경에 이 이벤트 관련 포스팅 내용입니다. 자세한 참여방법, 태마 코스, 투어코스 등은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futureindustry.tistory.com/335

 

"또타와 함께 하는 칠링여행", <2019년 서울 지하철 모바일 스탬프 투어> 완주해봐요

2019년인 올해도 <서울 지하철 모바일 스탬프 투어> 완주해봐요. 지하철 4호선 플랫폼 벽면에는 "또타와 함께하는 지하철, 느긋하고 가벼운 칠링 여행"이라는 포스터가 [아래 사진]처럼 붙어 있더군요. 그래서 관..

futureindustry.tistory.com

 

지하철과 함께하는 가을여행 테마와 투어코스

테마는 생생한 가상재난체험, 초록 초록한 도심 속 쉼터 등 12개입니다. 그리고 투어코스로는 [아래 사진]과 같이 1개 테마당 3-4개 정도 됩니다. 

가을여행 12개 테마코스

완주코스

저는 12개 중 2, 3, 4, 5 등 9개 테마코스를 완주 했습니다. 지금도 가장 기억에 남은 가을여행 코스로는 5번 "고즈넉한 고궁나들이"와 "막힘없이 걷자! 경춘선 숲길" 이었습니다. 
완주한 9개 테마 코스

이렇게 지하철과 함께하는 가을여행을 완주하면 [아래사진]과 같이 서울교통공사는 완주 기념품 수령 관련 문자를 보내줍니다.

 

완주기념품 또타인형 수령 문자

또타인형

최근에 수령한 기념품 "또타인형" 입니다. 귀엽고 깜찍합니다..ㅋㅋㅋ. 기념으로 제 관물대에 보관했다가 손주 생기면 선물할까 합니다. 

완주 기념품 또타인형 전겨

또타인형 세로본능입니다.

또타인형 세로본능

지하철과 함께 하는 가을여행(스탬프 투어 추가 진행) 일정

서울교통공사는 지난 8일 [스템프 투어 추가 진행]으로 관련 내용을 "또타지하철" 앱에 공지했는데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탬프투어 진행: 2019.11. 1(금) - 11.30 (토)

- 완주 기념품 배부: 2019. 12. 9(월) - 12.13(금)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스탬프투어 주가진행 일정

지하철과 함께하는 가을여행, 저는 출퇴근 시 그리고 주말 시간을 이용해서 클리어했어요. 경복궁과 덕수궁 그리고 경춘선 숲길은 저에게 아주 신선했어요. 시간 되시면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