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는 지난 8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또타와 함께 하는 힐링여행"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했어요. 이것은 지하철 타고 석촌호수, 서울식물원 등 12개 테마코스를 여행하는 것인데요. 여기서 8개 이상 완주하면 또타인형을 기념품으로 득템 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9개를 클리어해서 최근 이 기념품을 수령했습니다.
그런데요.
[아래 링크]는 지난 8월경에 이 이벤트 관련 포스팅 내용입니다. 자세한 참여방법, 태마 코스, 투어코스 등은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futureindustry.tistory.com/335
테마는 생생한 가상재난체험, 초록 초록한 도심 속 쉼터 등 12개입니다. 그리고 투어코스로는 [아래 사진]과 같이 1개 테마당 3-4개 정도 됩니다.
이렇게 지하철과 함께하는 가을여행을 완주하면 [아래사진]과 같이 서울교통공사는 완주 기념품 수령 관련 문자를 보내줍니다.
최근에 수령한 기념품 "또타인형" 입니다. 귀엽고 깜찍합니다..ㅋㅋㅋ. 기념으로 제 관물대에 보관했다가 손주 생기면 선물할까 합니다.
또타인형 세로본능입니다.
서울교통공사는 지난 8일 [스템프 투어 추가 진행]으로 관련 내용을 "또타지하철" 앱에 공지했는데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탬프투어 진행: 2019.11. 1(금) - 11.30 (토)
- 완주 기념품 배부: 2019. 12. 9(월) - 12.13(금)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지하철과 함께하는 가을여행, 저는 출퇴근 시 그리고 주말 시간을 이용해서 클리어했어요. 경복궁과 덕수궁 그리고 경춘선 숲길은 저에게 아주 신선했어요. 시간 되시면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