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스페셜위켄드 이벤트 참여를 위해 쿠폰 얻었어요...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7. 15. 15:08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스페셜위켄드 이벤트 참여를 위해 쿠폰 구했어요.

포켓몬 개발사인 나이언틱은 지난 9일 "『Pokémon GO』 스페셜 위켄드 Pokémon GO 공식 파트너로부터 이벤트 참가권을 손에 넣자!"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벤트 내용에 대해 먼저 살펴볼게요.


나이언틱사는 "이벤트 날짜는 7월 29일(일) 단 하루입니다. 그리고 "트레이너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는 Pokémon GO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 “Pokémon GO” Special Weekend(스페셜 위켄드)를 한국에서 개최합니다! 올여름은 이벤트를 만끽해봅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근처의 공식 파트너사의 포켓스톱이나 체육관 장소는 알고 계시나요? 이번 기회에 찾아봅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Pokémon GO Special Weekend에 대해 살펴봅니다.

이것은 포켓몬고 공식 파트너사에서 교환이 가능한 “포켓몬고” 스페셜 위켄드 ‘초대권’을 사용하여 참가할 수 있는 포켓몬고 게임 내 이벤트입니다. ‘초대권’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파트너사 포켓스톱에서 체크인해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서는 체크인할 수 없습니다) 체크인하면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 일부 지역을 제외한 어디서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집 근처에서 체크인하고 멀리 외출한 곳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는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이 기간에 얻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치(XP)가 2배가 됩니다. 그리고 특별한 포켓몬과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포켓몬고” 스페셜 위켄드 초대권은 공식 파트너사인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SK 텔레콤의 TWorld 매장에서 특정 상품을 구매하거나 설문 조사를 응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소진되면 종료되며 매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가 스페셜 위켄드 초대권을 얻기 위해 요 몇일간 공식 파트너사를 다녔습니다. 그런데 파트너사마다 재밌는 상황이 있더군요. 저는 젤 먼저 세븐일레븐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포켓몬고 초대권"을 얻으러 왔다. 어떻게 하면 되느냐?"라고 점원에게 물었는데요. 그 점원은 "첨 듣는 애기이다."라고 하면서 뭐라 답을 주지 못하더군요. 그래서 머쓱하게 머리 긁적긁적 하면서 나왔습니다.


곧바로 sk텔레콤 매장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허걱...너무 일찍 온 모양입니다. 시간을 확인해보니 아침 9시 30분쯤 되었네요. 저 스스로도 너무 일찍 왔구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발길을 돌렸습니다. 오후 정도에 다시 같은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점원에게 "포켓몬고 초대권 받으러 왔다."라고 하니 점원은 "이거 찾는사람이 많네요."라고 하면서 쿠폰을 한장 주더군요. 둘 다 포켓몬고 협력사인데 어떻게 이렇게 반응이 다르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암튼 오는 29일 포켓몬고 스페셜위켄드 초대권은 [아래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위 안내대로 이벤트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뒷장으로 넘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QR코드와 QR코드 에러발생시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는 코드가 있습니다. 당일날 포켓스톱에서 입력하면 된다고 합니다.

계정당 1장입니다. 즉 포켓몬 계정이 4개라면 이 초대장은 4개가 필요합니다. 
포켓몬게임을 즐기면서 폰 8개를 가지고 다지는 마니아도 봤습니다. 이분 같은경우 초대장 8장이 필요하겠지요.

7월29일 스페셜위켄드 이벤트기간에 경험치를 2배로 준다고 하니까요. 레벨업의 기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