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기간한정 스페셜박스, 하이퍼박스, 어드벤쳐 박스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2. 6. 12:40

본문

반응형

12월 6일 오전 현재 게임 포켓몬 고 게임 숍에는 스페셜, 하이퍼, 어드벤처 박스가 전시되어 있어요. 박스를 하나하나 클릭해보면 "어드벤처 박스"에 있는 아이템이 현질 충동이 나게끔 아주 탐이 납니다. 오늘은 기간 한정으로 나온 이 박스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포켓몬 게임하면서 현금으로 슈퍼부화장치 등 포켓몬 도구를 구매하신 적 있으세요? 저는 아직까지 현금 주고 아이템을 구매한 적은 없습니다. 대신 체육관에 등록해서 얻는 코인으로 사고 싶은 슈퍼부화장치 등을 구매하고 있답니다. 

그런데요

최근 기간한정으로 나온 "어드벤처 박스"는 현질 구미가 당겨요. 아직까진 지르진 않았지만 이 가격이면 손해 보는 장사가 아니라는 생각이 퍼뜩 드는 박스 구성입니다. 이거 말고도 스페셜과 하이퍼 박스도 전시되어 있네요. 각자 가지고 있는 환경을 고려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박스를 이번 기회에 활용해보는 것도 괜찮겠어요.

교환금액 한번 살펴볼게요.

스페셜, 하이퍼, 어드벤쳐 박스의 교환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이 480, 1480, 1480 코인이네요. 그럼 이 박스 안에는 어떤 도구들이 있는지 확 안 해볼게요.

포켓몬고 전시 박스

첫 번째, 스페셜 박스입니다.

이 박스는 프리미엄 레이드 패스(2), 슈퍼 부화 장치(2), 루어 모듈(1), 행복의 알 2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교환금액은 480 코인입니다.

스페셜박스 내용

두 번째는 하이퍼 박스입니다.

박스 구성품은 프리미엄 레이드 패스 17, 슈퍼 부화 장치 4, 별의 조각 4, 행복의 알 4개로 구성되었고, 교환 가격은 1,480 코인입니다.

하이퍼박스 내용

세 번째는 어드벤처 박스입니다.

박스 구성품은 슈퍼부화장치(8), 별의조각(4), 부화장치(10), 행복의알(4)로 교환가격은 1,480 코인입니다.

어드벤처박스 내용

게이머가 가진 자원환경에 따라 스페셜, , 하이퍼, 어드벤처 등의 선택지가 달라지겠지만 저는 레이드패스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포켓몬 알 부화에 사용되는 슈퍼부화장치가 있는 "어드벤처 박스"를 선택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까지 코인이 부족해서 교환을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