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진화위크 필드리서치 과제와 완료 시 보상 내용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2. 7. 12:20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진화 위크 이벤트는 즐겁게 즐기기 계신가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이벤트 한정 필드 리서치" 과제가 끊임없이 주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리서치 내용과 과제 완료 시 주어지는 보상에 대해 살펴볼게요.

진화위크 필드리서치 과제와 보상

아래 링크는 "포켓몬고 진화 위크 그리고 레이드 배틀 데이 이벤트" 세부내용이니 참고하시고요.

2019/12/05 - 포켓몬고] 진화위크 그리고 레이드배틀데이 이벤트

 

포켓몬고] 진화위크 그리고 레이드배틀데이 이벤트

[아래사진]은 제가 가지고 있는 왕의징표석, 금속코트 등 진화아이템이예요. 그 동안 어지간한 포켓몬들은 거의 다 이 아이템들을 활용해서 진화를 시켰더니 마구마구 남아 돌아요. 쓰레기통에 버려야 할 상황에..

futureindustry.tistory.com


진화위크 이벤트 기간에 포켓스톱을 돌리면 [아래사진]과 같은 "진화위크: 해너츠를 10마리 잡기" 등의 필드리서치 과제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이것을 해결하면 오른쪽에 있는 도구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게 되는데요. 그런데 과제가 기억하기 힘들정도로 그 수가 많아요. 그래서 제가 경험한 리서치 몇 개만 정리해 봤어요. 

진화위크 필드리서치 과제들

지금까지 제가 경험한 필드리서치 과제와 보상내용입니다. 이벤트를 즐기면서 새롭게 경험하는 내용은 계속해서 추가하도록 할게요. 해너치, 쏘드라 10마리는 과제 완료가 어려울 듯해서 저는 패스했습니다.

해너츠를 10마리 잡기 - 태양의 돌
포켓몬을 10마리 진화시킨다 - 도롱충이 
쏘드라를 10마리 잡기 - 용의 비늘 
롱스톤을 5마리 잡기 - 금속 코트 
폴리콘을 5마리 잡기 - 업그레이드
발챙이 또는 야돈을 10마리 잡기 - 왕의 징표석

해너츠를 10마리 잡기 등 필드리서치 과제
발챙이 또는 야돈을 10마리 잡기 등 필드리서치 과제

 

[아래 동영상]은 필드리서치 과제 "포켓몬을 10마리 진화시키다."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도롱충이를 잡은 영상입니다.

필드리서치 완료 후 보상으로 나온 포켓몬 잡은 영상

그런데 제가 가입된 포켓몬고 지역 커뮤니티방에는 다양한 필드리서치 과제와 보상 내용이 올라와 있는데요. 저작권 등으로 몇 개만 소개할게요.

빈티나를 진화시킨다 - 이상한 사탕 3개
롱스톤을 진화시킨다 - 스라크

이 외에도 그 수가 꽤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진화위크 즐기러 밖으로 고고~~~~

저는 선택과 집중으로 이번 진화위크에서는 발챙이만 공략해용. 왜냐면 가지고 있는 강챙이가 너무 약하거든요. 강화를 통해 강한 강챙이를 만들려고 합니당...

포켓몬고 발챙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