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초원 포켓몬 비리디온 스톤에지에 당했지만, 인원보강후 재도전으로 클리어..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2. 21. 11:12

본문

반응형

초원포켓몬 "비리디온"을 잡으려고 3사람이 도전했다가 스톤에지 공격으로 한방에 나가떨어져 도구가 거의 바닥을 드러내는 상황까지 갔는데요. ㅋㅋㅋ. 포켓몬 커뮤니티 회원들의 도움받아 추가로 3명 보강하여 비리디온 클리어했습니다. 1차 도전 실패기와 2차 도전 성공기 그리고 배틀에서 이긴 동영상 짤막하게 공유합니다.

 

비리디온 레이드 배틀

 

1차 도전

레벨 36, 39, 40을 가진 3명이 불꽃, 비행 타입 "파이어"를 최대한 배치하여 게임을 했습니다. [아래사진]에서 CP가 어째 좀 약해 보입니다.

 

비리디온 배틀 카운터

 

게임이 시작되고 약 30초 지난 후 확인하니 비리디온의 게이지가 거의 꿈쩍도 안하는 것처럼 보이더군요. 그리고 비리디온이 스톤에지로 한방 날리면 저의 포켓몬게이지는 처참하게 나가 떨어지더군요.

 

비리디온 스톤에지 공격

 

결국 [아래사진]과 같이 "시간내에 포켓몬을 쓰러뜨리지 못했습니다."라는 타임아웃 메세지를 맛 보았습니다. 진자의 설움은 도구에서도 표가 나더군요. 기절한 포켓몬을 일으키는데 제가 가진 도구자원이 거의 바닥을 보이더군요..

 

비리디온 타임아웃

 

 

전열을 가다듬어 2차 도전을 준비합니다.

2차도전

포켓몬고 커뮤니티방의 도움을 받아 인원을 2배 증가시켜 [아래사진]과 같이 6명이 도전했습니다.

 

비리디온 2차 배틀 

 

6명이 공격해서 그런지 이 비리디온은 1차 공격때와 다르게 스톤에지가 아닌 "리프블레이드" 공격을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다소 여유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3명 공격할때와 다르게 편하게 배틀을 즐겼네요.

 

비리디온 리프블레이드

 

약 185초 정도 남겨두고 비리디온을 물리쳤습니다 

 

185초 남겨두고 클리어

 

인터넷검색결과에 따르면 이 초원포켓몬 "비리디온"은 그렇게 활용도가 높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도감등록에 만족....

비리디온 공격 등 개체값

 

다음은 동영상입니다.

[아래동영상]은 2번째 배틀 영상으로 도감등록 기념으로 첨부했습니다.

오늘도 즐건 포고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