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인 망나뇽에게 "간식주기", 넘 귀여워용..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2. 23. 17:09

본문

반응형

파트너 포켓몬인 망나뇽에게 라즈, 나나, 파인, 황금열매 등으로 간식을 가끔씩 주고 있는데요. 그것을 받아먹는 망나뇽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혼자 봐도 되는데 귀요미가 너무 쩔어서 공유해봐요. 그리고 망나뇽이 맵내에서 어그정 어그정 저를 따라 나니는 영상도 뒷부분에 맛보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망나뇽 간식주기

그나저나 저는 지난 주에 약 60km 걸었네요. 많이 걸었죠..

하루 1만보를 목표로 해서 포켓몬과 함께 다니다 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이 포켓몬 게임에서는 주간 보상이라고 해서 걸은 거리에 따라 몬스터 볼 등 보상이 주어지는데요. 50km가 상한 이에요. 아래 사진에서 "보상을 받았다"를 클릭하면 선물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주간보상 50km 알림 창

[아래 사진] 처럼요.....

주간보상 50km 선물

 

이제 나의 파트너 포켓몬인 망나뇽에게 "간식 주기"로 가볼까요.

간식 주기로 망나뇽이 배가 부르면 게임 맵상에 나타나 저하고 같이 걸어 다녀요. 그리고 파트너 포켓몬의 레벨 업을 할 수 있는 "하트"도 얻을 수 있는데요. 이것은 하루 최대 3개까지만 가능해요.

그런데 이런것을 떠나서 간식받아먹는 애니메이션과 맵상에서 어그정 어그정 걸어 다니는 모습이 얼마나 앙증맞은지 모르겠어요. 정지된 스틸 사진으로는 그 느낌이 나타나질 않네요. 꼭 아래 동영상을 보셔야 돼요. ㅋㅋㅋ

시간 없으신 분들을 위해 먼저 움짤로 보여드릴게요.

이것은 망나뇽이 간식주기와 그것을 받아먹는 움짤입니다.

먹이를 따라 움직이는 고개가 정말 리얼하지 않나요...

망나뇽 간식먹기

다음은 저의 파트너포켓몬인 망나뇽이 맵상을 걸어 다니는 움짤이에요.

어그정 어그정...저 큰 몸 이끌고 절 따라다니는 것이 안쓰럽긴 하지만 지금까진 땀 하나 흘리지 않고 잘 따라다닙니다.

망나뇽 맵상 걸어다니기

이제는 동영상이에요. 먹이를 따라 움직이는 고개도 그렇고 그것을 씹어먹는 모습도 그렇고 참 너무도 앙증맞습니다.

망나뇽 간식주기 동영상

2019/12/19 - [포켓몬고]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 _ 포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