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 파트너 레벨이 "그레이트"로 올랐어요.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2. 27. 20:30

본문

반응형

포켓몬 파트너 레벨이 "굿"에서 "그레이트"로 올랐어요.

파트너와의 레벨이 그레이트가 되면 어떤 보너스가 있는지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할게요.

파트너 포켓몬 그레이트 소개

포켓몬 파트너와 함께 걷고, 간식 주고, 놀고, 함께 배틀하고 스냅샷 찍고, 새로운 장소에서 포켓 스톱 돌리고 등을 하다 보니 갑자기 오늘 포켓몬 게임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그레이트"가 되었다고 알려주더군요. 참고로 "포핀"은 한번도 사용안했어요..

그레이트 파트너 알림 화면

[아래 사진]은 파트너 포켓몬과 스냅샷찍기 결과입니다.

강챙이 스냅샷 찍기

파트너 포켓몬레벨이 굿에서 그레이트가 되면 달라지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에 대해 게임 측은 "볼 어시스트, 선물 발견하기"가 있다고 설명하네요.

그레이트 레벨시 보너스 (볼 어시스트, 선물 발견하기

자세한 사항은 사항 설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레이트 파트너 
볼 어시스트 - 플레이어가 던진 몬스터볼을 포켓몬이 튕겨내면 일정 확률로 파트너가 몬스터볼을 다시 튕겨서 잡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선물 발견하기 - 함께 모험하는 동안에는 파트너가 열매나 상처약 같은 소모품을 주워 트레이너에게 선물로 줍니다. 파트너가 선물을 발견하면 알림이 표시되고 AR 모드를 통해 선물을 열 수 있습니다. 선물을 열면 '보너스' 항목에 있는 하트가 상승합니다.

위 볼어시스트와 선물 발견하기 등 2개 보너스에서 오늘은 "선물 발견하기"를 [아래 움짤]과 같이 맛을 보았네요. 선물은 고급 상처약 2개"를 받았습니다.

선물 발견하기 움짤

위와 같이 AR(증강현실) 모드를 통해 선물을 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보너스 항목에 하트가 생깁니다.

 

보너스 항목에 하트 상승

다음은 파트너 포켓몬이 그레이트 레벨이 되면서 선물 받는 동영상입니다.

https://youtu.be/MTC7GPy0mDo

파트너 포켓몬 그레이트 레벨시 선물받기 영상

지금까지 파트너 레벨이 그레이트가 되면 보너스로 나오는 선물 발견하기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다음에 "볼어시스트"도 체험하면 캡처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