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포켓몬과 스냅샷을 찍으면 "루브도" 포켓몬 깜짝 등장
파트너 포켓몬과 노는 방법은 [아래 사진]과 같이 "함께 걷기", "간식 주기", "놀기", "함께 배틀", "스냅샷 찍기", "새로운 장소에 가기" 등 6개 항목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파트너 포켓몬 "스냅샷 찍기"을 하다 보면 "루브도" 포켓몬이 갑자기 등장하는 재미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루브도"가 깜짝 등장하는 "스냅샷 찍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파트너와 놀기"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증강현실(AR)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화면 하단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면 "스냅샷찍기"가 실행됩니다.
스냅샷 사진을 찍을 때마다 루브도는 나오지 않고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그러기에 이 포켓몬이 등장한 사진을 보면 복권 당첨된 것처럼 기분이 좋습니다.
스냅샷에 깜짝 등장한 루브도 포켓몬은 야생에 등장합니다. 그래서 필드에 가서 [아래 사진]과 같이 잡을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동영상입니다.
스냅샷에 깜짝 등장하는 루브도 사진과 그를 포켓볼을 사용하여 포획하는 영상입니다.
포켓몬 게임을 즐기신다면 스냅샷 한번 찍어보세요. 찍다 보면 증강현실기술이 현재 어디까지 왔고, 기술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깜짝 등장하는 "루브도"를 만나면 복권 당첨된 것처럼 하루가 즐겁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