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어시스트로 전설포켓몬 히드런 잡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1. 12. 09:24

본문

반응형

볼어시스트로 전설포켓몬 히드런 잡기..

결론은 1차 실패.....젤 아래에 동영상 첨부했으니 관심있는분께서는 확인해 보세요.

 

 

 

내가 데리고 다니는 파트너포켓몬 레벨이 "그레이트레벨"이 되면 그 친구에게는 "볼어시스트" 기능이 생겨요. 이것은 [아래움짤]과 같이 "잡으려는 몬스터가 볼을 튕겨내면 파트너포켓몬이 다시 던져 몬스터를 잡는 역할"을 하는것인데요. 일반 포켓몬 말고 전설포켓몬의 성공률은 얼마나 될까가 꽤 궁금했어요.

 

히드런을 상대로 볼어시스트 움짤

최근 전설레이드 배틀에서 저의 파트너포켓몬이 힘 한번 써봤는데요. 결론은 실패했습니다.

제가 히드런를 포획하려고 볼을 던졌는데요. 히드런이 그 볼을 튕기더군요. 레벨이 울트라프렌드인 나의 파트너포켓몬 망나뇽이 그 볼을 잡아서 히드런을 향해 "Great"로 던졌는데요. 아쉽게도 히드런은 다시 튀어 나왔습니다. 결국은 제가 다시 던져 해결했습니다.

관련 내용을 동영상으로 확인하시지요. 볼어시스트로 던지는 영상은 너무 빨라서 제가 배속을 좀 낮췄으니 영상보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cusD-og3RiI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