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 만보기의 새로운 보상 시스템이 기대됩니다.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1. 15. 17:14

본문

반응형

최근 토스 만보기 보상받으려고 앱에 들어가 보면 "새로운 시즌 예고, 1월 셋째 주부터 보상시스템이 바뀌어요."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어떤 방식으로 바뀌는지  "확인"을 클릭하면 알려줄 것 같은데요. 생각과 달리 아무것도 알려주질 않네요.

어떻게 바뀌는 것일까요? 혹시 아시는 분????

팝업창에서 "1월 셋째 주" 면 15일이 있는 이번 주가 해당될 텐데요. 아직도 팝업창이 나오는 것을 보면 19일이나 20일이 있는 그 주부터 보상시스템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토스 만보기 새로운 시즌 예고

토스 만보기를 아래와 같은 이유로 사용하고 있기에 팝업창 내용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저는 개인적으로 포켓몬 고 게임과 토스 만보기를 함께 활용합니다.

포켓몬 잡다 보면 하루 1만 보는 우습거든요.  

포켓몬 지난주 걸었던 거리

그리고 두 번째는 칼로리 소모량을 이 토스 만보기는 재밌게 표현해줍니다.

토스 만보기에서는 칼로리 소모량을 [아래 사진]과 같이 "빅맥 하나만큼 소모" 등등으로 참 독특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다른 앱들은 보통 칼로리 숫자만 표출해주거든요. 그래서 자주 토스 만보기 앱을 들어가 보게 된답니다.

독특한 칼로리 소모량 표시, 빅맥 하나 만큼 소모

세 번째는 운동 열심히 하도록 경쟁심 북돋아줍니다. 

이 앱은 경쟁심을 유발하는 메시지를 [아래 사진]과 같이 "오늘 현재까지 걸음 수는 *** 상위 14%입니다." 그러면서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는 타입"으로 성향분석도 재밌게 표현해줍니다. 더불어 내 나이 또래의 평균 걸음수도 함께 알려주고 있어요.

또래 평균 데이터

마지막으로 주간 분석도 눈에 쏙 들어오게 표출해줍니다.

아래와 같이 "최근 일주일 동안 하루 평균 ****** 걸음 걸었어요."라고 알려주면서 "가장 많이 걸은 날과 적게 걸은 날"을 덧붙여 주고 있지요.

최근 일주일 데이터

위에서 말한 내용들 때문에 최근 토스 만보기에 뜨는 팝업창 내용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러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라는 말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아무쪼록 새롭게 바뀌는 보상 시스템이 사용자들에게 더욱더 사랑받는 토스 만보기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