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20일) 새벽부터 전설의 포켓몬「레지스틸」등장! 격투, 땅, 불꽃 타입으로 공격..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7. 20. 07:55

본문

반응형
전설의 포켓몬「레지스틸」레이드배틀에 등장!

지난 19일 "포켓몬고라이브" 누리집에 "전설의 포켓몬 「레지스틸」레이드배틀에 등장!"이라는 제목으로 업데이트 공지가 떴어요. 다음은 그 공지 내용입니다.

Pokémon GO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3마리의 전설의 포켓몬이 긴 잠에서 깨어나 드디어 Pokémon GO에 등장합니다. 먼저 한국 시각 6월 22일(금)부터 7월 19일(목)까지 빙산포켓몬 「레지아이스」가 전 세계 전설레이드에 그 모습을 나타냅니다!

「레지아이스」는 마그마로도 녹지 않은 얼음의 몸을 가진다고 전해지는 얼음타입의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올여름에 「레지아이스」에 이어 「레지락」, 「레지스틸」도 계속해서 등장하니 친구와 협력하여 이 만만치 않은 전설의 포켓몬들에게 도전해 보세요. 

얼음타입에 유리하게 배틀할 수 있는 것은 격투, 바위, 불꽃, 강철타입입니다. 또다시 긴 잠이 들기 전에 레지아이스를 쓰러뜨리고 잡아 봅시다!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에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끝.

오늘 아침 게임 "포켓몬"을 실행하니 [아래사진]과 같이 [레지스틸]이 레이드베틀에 등장한다라는 팝업공지가 떴습니다.


팝업 공지내용 전문입니다.

전설의 포켓몬「레지스틸」레이드배틀에 등장!
어제 이 한국 시간 7월 20일(금) 새벽부터 호연지방 전설의 포켓몬「레지스틸」이 드디어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쇠철포켓몬「레지스틸」이 잠에서 깨어 났습니다. 얼음타입 전설의 포켓몬「레지아이스」다음으로 8월 16일(목)까지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레지스틸」은 강철타입 전설의 포켓몬입니다.「레지아이스」와 동일하게 철벽 방어를 자랑하지만, 격투, 땅, 불꽃타입 공격이 약점입니다! 다시 긴 잠이 들기전에 이 전설의 포켓몬과의 배틀에 도전해봅시다!

전에 등장했던 "레지아이스"을 잡기위해 배틀에 도전했는데요. 포켓몬게임에서 추천하는 제 포켓몬은 거의 "루기아"로 추천을 하더군요. 그런데 좀 더 현명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위에서 말한 것처럼 괴력몬과 같은 격투, 땅, 불꽃타입의 고개체 포켓몬을 이용해야겠습니다.

저희 동네도  "레지스틸"이 출현해서 레이드베틀이 진행중인데요. 친구들이 없어서 보고만 있었네요. 친구들이 보이면 잡으로 나갈거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