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 배틀리그 첫 승리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2. 1. 22:48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GO 배틀리그에서 첫 승리와 함께 현재까지 3승 달성했습니다. 지난달 30일에 이 배틀에 참여한 후 바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요. 개인 사정으로 이제야 공유하게 되었네요. 마지막엔 배틀 영상도 첨부했습니다.

지난달 30일 아침, 포켓몬고 게임을 여니 [아래 사진]과 같이 "배틀" 부분이 활성화되었더군요. 그래서 이것을 클릭했습니다.

GO 배틀리그 활성화 화면

 

그러면 GO 배틀리그에 대한 안내문 팝업창이 아래사진과 같이 뜨더군요.

GO 배틀리그
트레이너와 대전해서 랭크를 올려 더 좋은 리워드를 받으세요. 시즌마다 랭크와 리워드는 초기화됩니다. 이번 시즌 종료는 3월 2일 06시입니다.

다 읽고 난뒤 "OK"를 클릭했습니다.

 

GO 배틀리그 안내문

 

그러니 [아래사진]과 같은 GO 배틀리그 초기화면이 나오더군요.

승리수, 대전, 연승기록, 별의 모래 획득 란이 처음 들어와서 그런지 전부 "0"이네요. 1승, 2승, 3승 등 승리수에 따라 리워드가 주어지는데요. 아무래도 승리수가 높을수록 게임에 더 유익한 리워드가 주어지는 듯 보입니다.

"배틀"을 클릭해서 게임에 참여합니다.

GO 배틀리그 초기화면

 

게임은 [아래동영상]과 같이 어렵지 않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GO 로켓단 조무래기들과 배틀한 것보다 시간이 더 소요되더군요. 왜 그런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GB6xk_OgYk

첫번째 승리한 뒤에 캡처한 사진이 아쉽게도 없네요. [아래 사진]은 3번 대전해서 2번 승리한 것입니다. 별의 모래를 300 획득했네요. 

 

배틀기록(3전 2승)

오늘 저녁에 시간이 있어서 GO 배틀리그 좀 하려고 게임에 들어왔더니 5km를 걷지 않았다고 배틀에 참여할 수가 없네요. 대신 "바로 대전"이라는 메뉴가 활성화되었는데요. 이것을 통해 배틀리그에 참여하려면 포켓코인 200개가 필요합니다. 저는 게임 현질을 좋아하지 않기에 그냥 무료패스가 나올 때까지 걷습니다. 

그래서 2월 1일 오늘까지자 GO 배틀리그 성적은 5승 3패로 연승 기록은 1이고 별의 모래는 2,050을 획득했습니다.

GO 배틀리그 성적

GO 배틀리그를 통해 5번 배틀에 참여했는데요. 상대와의 배틀 시간이 GO 로켓단 조무래기들 보다 더 걸리는 것이 좀 불편한 것 제외하고는 아직까지 할만하네요.

내일 5km을 걸어서 go 배틀리그 무료패스가 나오면 대전과 승리수를 좀 더 올려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