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은행 하나 더적금 5.01% _ 판매기간 5일 오후 5시까지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2. 5. 13:29

본문

반응형

판매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는 고금리 적금이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데요. 이 상품 가입 기간이 한시적으로 오늘 5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가입하려면 온라인(은행 앱)으로 서둘러 신청해야 되겠어요. 

저도 어제 저녁에 이 상품을 인지하고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해 관심을 가졌네요. 오늘은 이 상품 내용과 우대금리 조건 그리고 팜플렛 등을 안내해 드릴게요.

[아래사진]은 판매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는 고금리 적금 "하나 더적금" 가입창입니다. 스마트폰 [KEB 하나은행] 앱에서 <예/적금상품>으로 가면 이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상품 세부내용을 살펴보면 금리는 연 최대 5.01%(기본금리 연3.56+우대금리 최대 연 1.45%), 가입기간은 1년, 월최대 저축금액은 30만원입니다.

판매기간은 2월 5일까지로 온라인 채널은 2월 5일 오후 5시에 가입이 종료됩니다.

하나더적금 상품안내(출처: KEB하나은행 앱에서 캡처)

가입금액별 최대 세후이자입니다.

월 최대저축금액인 30만원을 1년간 적립할경우에 세후이자는 82,650원이라고 하나은행측은 말하네요.

하나더적금 상품안내

우대금리

우대금리는 최대 연 1.45%(세전) 인데요.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이 상품을 가입하는 등 우대금리 조건을 꼼꼼하게 챙기셔야 나중에 황당한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히 2번항의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이 예금으로 자동이체가 등록된 경우>는 반드시 요건이 충족되는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 예금을 가입 후 아래 우대항목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연 1.45%의 우대금리를 만기해지 시 제공합니다.
단, 일부해지 및 중도해지 시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① 이 예금을 온라인채널을 통해 가입한 경우 연 0.2% (창구 및 고객센터 제외)
② 이 예금 가입 후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을 기준으로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이 예금으로 자동이체가 등록된 경우 연 1.25%

[우대금리 요건]

스마트폰 [KEB하나은행]에서 캡처한 우대금리 요건입니다.

우대금리 요건

다음은 [하나 더적금] 요약 상품설명서입니다. 

하나 더적금 상품설명서 1
하나 더적금 상품설명서 2
하나 더적금 상품설명서 3

스마트폰에 [KEB하나은행] 앱과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이 개설된 사람은 클릭 몇 번으로 가입이 쉽습니다. 그러나 통장과 앱이 없으면 앱 설치하고 비대면으로 통장개설하고 등의 다소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인터넷에 많은 소개가 되어 있으니 차분하게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금전에 앱에 접속하려 하니 "거래집중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죄송하지만 조치중이오니 잠시 후 다시 거래해 주시기 바랍니다.원활한 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팝업창이 안내되네요.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는 팝업창

이 메세지를 통해 "사람들이 엄청 몰리고 있다."라는 것을 알 수 있네요. 부디 "하나더적금" 상품에 가입성공해서 오랜만에 고금리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