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네로스" 전설의 포켓몬 배틀 참여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2. 5. 22:01

본문

반응형

 

전설의 포켓몬 토네로스 배틀

영하 10 도를 오가는 극강 한파임에도 이 전설 포켓몬 "토네로스"가 도감에 없어 필드에 나가 잡아 왔네요. 오늘은 도감 등록한 이 포켓몬의 타입과 약점, 배틀 내용, 도감 등록 그리고 배틀 영상 소개할게요.

영하 9도를 오고가는 극강 한파

역시 전설 레이드 포켓몬 배틀 장소에 가보니 참 덕후들이 많습니다. 이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저 말고 덕후 여러명이 배틀 시간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그것도 주니어가 아닌 시니어들이요. 암튼 이들과 함께 "토네로스" 어렵지 않게 잡아 도감 등록 완료했습니다.

이 전설의포켓몬 "토네로스"는 순수한 비행 타입으로 바위 얼음 전기 타입에 약점을 가지고 있던데요. 자세한 방어 상성과 종족치는 인터넷 나무위키에서 캡처한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방어상성표

계정 2-3개로 이 전설의 포켓몬과 싸운다면 "바위 얼음 전기"타입의 포켓몬을 신경써서 배치하겠지만 오늘은 계정이 12개나 돼서 포켓몬 게임이 추천해주는 것으로 배틀에 참여했습니다. 그래도 추천해준 것들을 보니 대부분 바위 전기 타입 포켓몬이 많이 보이네요. 

게임에서 자동으로 추천해준 포켓몬 라인업 

자!! 배틀 시작....

전설의 포켓몬 토네로스 배틀 시작

12명이 함께 공략하니 80초 정도가 소요되네요. 배틀시간 총 300초에서 약 220초 남기고 클리어가 되었네요.

약 220초 남기고 토네로스 클리어

전설의 레이드배틀을 클리어하면 리워드가 주어지는데요. 이번에는 이상한 사탕이 한 개도 나오지 않는 점이 무척이나 아쉽더군요. [아래 움짤]과 같이 엑셀을 던져 비행 타입인 "토네로스"를 잡았습니다.

포켓볼을 던져 토네로스 포획 움짤

그리고 [아래움짤]과 같이 도감 등록 완료했습니다. 인터넷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 포켓몬은 배틀에 크게 사용되지 않는다."라는 요지의 글이 있더군요. 그래서 종족치 그런 거 관계없이 도감 등록에 만족....

토네로스 도감등록

다음은 전설의 포켓몬 "토네로스" 배틀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BQ7c8qZIbw

토네로스 배틀영상

전설의 포켓몬 "토네로스"를 도감등록 하니 이 또한 "소확행"의 하나였네요. 입춘 한파 지나면 공원 걸으면서 포켓몬 게임 즐기기 좋은 계절이 곧 다가올 거라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