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는 27일은 포켓몬고 생일, 아머드뮤츠 등 포켓몬데이 이벤트 풍성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2. 7. 12:00

본문

반응형

오는 27일이면 포켓몬고 출시 24주년이 되는 포켓몬 생일이예요. 포켓몬측이 이 날을 기념하여 아머드뮤츠 등 관련 이벤트를 풍성하게 내놨네요. 함께 살펴볼게요. 보시고 혹시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머드뮤츠가 없어서 이번 이벤트를 도감등록 기회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2020년 포켓몬데이 (2월 27일)

아래 링크는 지난해인 2019년에 이벤트 했던 내용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없고 그냥 꽃장식한 피카추가 나왔다고만 포스팅 되어 있네요.

2019/02/28 - [미래산업] - 포켓몬고] 27일은 23주년 포켓몬데이, 꽃장식한 피카추 등이 나와요.


아래 내용은 포켓몬팀이 밝힌 이벤트 내용인데요. 전문을 옮겼습니다.

매년 2월 27일은 「Pokémon Day」입니다! 첫 번째 포켓몬 게임 소프트웨어인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이 일본에서 1996년 2월 27일(화)에 발매되었습니다. 게임에서 태어난 포켓몬에게 이날은 기념할만한 시작의 날입니다.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트레이너 여러분을 「Pokémon Day」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그리고 ‘아머드 뮤츠’가 「뮤츠의 역습 EVOLUTION」에 등장했던 복제 포켓몬들과 함께 “Pokémon GO”에 돌아옵니다!

「Pokémon Day」 기념 이벤트

이벤트 일정

한국시간 2020년 2월 26일(수) 새벽부터 2020년 3월 2일(월)까지

이벤트 내용

고깔모자를 쓴 포켓몬들이 등장! 
야생에서 고깔모자를 쓰고 나타나는 피카츄와 이브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7km 알에서는 고깔모자를 쓴 꼬부기, 이상해씨, 파이리가 부화합니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머드 뮤츠’가 「전설 레이드배틀」를 다시 습격! 
영화 「뮤츠의 역습 EVOLUTION」에 등장했던 ‘아머드 뮤츠’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돌아옵니다!

복제 포켓몬들을 기억하시나요? 
“Pokémon GO”에 복제 포켓몬들이 옵니다! ‘아머드 뮤츠’와 함께 복제 포켓몬인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이 레벨4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이벤트 중에는 #GOsnapshot을 찍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복제 피카츄’가 나타날지 모릅니다. 발견하면 잡아 보세요!

보너스

하루 2회 특별한 교환 가능 특별한 교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이 도움말을 확인하세요.

 

고깔모자를 쓴 니드리노와 팬텀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 데이를 개최!

이벤트 일정
한국 시간 2020년 3월 1일(일) 14시부터 17시까지

이벤트 내용
레벨2 레이드배틀에 고깔모자를 쓴 니드리노가 등장합니다.
레벨4 레이드배틀에 ‘핥기’와 ‘사이코키네시스’를 배운 고깔모자를 쓴 팬텀이 등장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체육관에서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무료 추가 「레이드패스」를 5장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이 레이드패스를 보유할 수 없으며, 이벤트가 종료하면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팬텀은 타입이 고스트와 독타입인데요. 이번 이벤트에 "핥기"와 "사이코키네시스"를 배워서 등장한다고 하니 일단 잡아놔야겠어요. 이 기술이 어디에 쓰이는지는 저는 아직 잘 모르지만 로켓단 조무래기든 리더든 보스 든 어디든 사용이 될 것 같아요.

이번 이벤트에서 저는 선택과 집중으로 "첫번째 아머드뮤츠 도감등록, 두번째는 핥기와 사이코키네시스를 배운 팬텀을 잡은다."로 정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상황에 맞게 오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개최되는 포켓몬데이 이벤트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2019/02/28 - [미래산업] - 포켓몬고] 27일은 23주년 포켓몬데이, 꽃장식한 피카추 등이 나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