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주기(페르시온, 파르셀, 라이코) 배틀 후기 _ 악의 조직에 맞서라!3 (2020년 2월)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2. 23. 07:58

본문

반응형

포켓몬 고 2월 스페셜 리서치 <악의 조직에 맞서라! 3>의 GO 로켓단 보스 "비주기"와의 배틀 후기입니다.

 

비주기 배틀

 

스페셜 리서치 4단계는 [아래 사진]과 같이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와의 배틀입니다. 

 

악의조직에 맞서라!3 4과제

 

4단계에서 알로 등 리더들을 [아래사진]과 같이 완료하면 "슈퍼 로켓 레이더" 등 3개의 아이템을 리워드 받고 비주기와 배틀할 수 있는 5단계로 넘어갑니다.

 

악의조직에 맞서라!3의 4단계 완료

 

4단계 클리어로 받는 "슈퍼로켓레이더" 아이템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이것은 더 강한 신호를 보내 GO로켓단 보스가 있는 본부를 탐지할 수 있는 레이더입니다. 쉽게 말하면 비주기를 찾을 수 있는 도구입니다.

 

슈퍼로켓레이더 도구

 

<악의 조직에 맞서라! 3>의 5단계로 [아래 사진]과 같이 GO로켓단의 보스를 발견하고 배틀을 시작합니다.

 

악의조직에 맞서라!3 5단계

 

이제 GO 로켓단 보스 "비주기"를 만났으니 배틀한번 해볼까요..

제가 만난 비주기는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페르시온, 파르셀, 라이코로 무장했네요. 로켓단 보스가 라인업 한 포켓몬들의 타입과 약점에 대해 살펴볼게요

먼저 페르시온은 CP 9511, 노말타입으로 격투 타입에 약점을 가지고 있지요. 두 번째 파르셀은 CP 14330, 물과 얼음 타입입니다. 가지고 있는 약점은 격투, 바위, 전기, 풀 타입입니다. 마지막 3번째 라이코는 CP 19457로 타입은 전기입니다. 약점은 땅 타입 하나이네요.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라인업 포켓몬(오른쪽)

 

이에 대응해 저는 강챙이, 괴력몬, 거대코뿌리로 라인업 했습니다.

 

나의 포켓몬 강챙이, 괴력몬, 거대코뿌리

 

1번 강챙이는 CP 2319로 물/격투타입입니다. 기본 기술로 머드 숏, 챠징기술로 그로우펀치, 폭발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포켓몬은 제 파트너 포켓몬으로 레벨이 베스트입니다. 그래서 게임 시 CP가 부스트 됩니다. 부스트 될 때 파워가 어느 정도인지 맨 아래에 첨부한 동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2번 괴력몬은 CP 3047로 타입은 격투입니다. 기본기술로 카운터 챠징기술은 인파이트입니다. 마지막 3번째 거대 코푸리는 CP 3707, 타입은 땅과 바위입니다. 기본 기술은 떨어뜨리기, 챠징기술은 지진, 엄청난 힘을 보유하였습니다.

 

강챙이 등 나의 포켓몬 세부기술

 

배틀

언제나 그런거 처럼 강챙이로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포켓몬 "페르시온" 실드 2개를 빠르게 제거했습니다.

 

 

실드제거 움짤

 

그런 다음 괴력몬으로 포켓몬을 교체해 페르시온과 파르셀을 아주 원 없이 두들겨 패주면서 스트레스 날려 보냅니다.

 
괴력몬으로 스트레스 해소
 
GO 로켓단 보스 비주기의 마지막 주자인 "라이코"는 거대코뿌리로 조용하게 마무리 합니다.

 

라이코는 거대코뿌리로 마무리

 

이렇게 해서 비주기와의 배틀은 끝이 나면서 포켓몬 고는 저에게 "YOU WIN"으로 화답합니다.

 

YOU WIN

 

다음은 비주기와의 배틀 동영상입니다. 러닝타임은 약 4분 정도 되는데요. 이 영상의 관전 포인트는 베스트프렌드인 강챙이의 부스트업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qUFd-GuXeY&t=32s

 

2020/02/20 - [포켓몬고] - Go 로켓단 리더 알로(입치트, 강철톤, 핫삼) 배틀 후기

2020/02/11 - [포켓몬고] -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텅구리, 마기라스) 2월 배틀 후기

2020/02/06 - [포켓몬고] - 포켓몬고] 시에라 ( 포켓몬 메탕, 샤크니아, 후딘) 배틀 후기 (2020년 2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