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곤율랭 _ GO 배틀 리그(마스터) 4승으로 얻는 포켓몬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2. 26. 08:10

본문

반응형

최근 악/격투 타입인 "곤율랭" 포켓몬 도감 등록 완료. GO 배틀 마스터 리그에서 4승 하니 이 포켓몬이 리워드 아이템으로 나오더군요. 그나저나 마스터 리그에서 어제 처음으로 6번을 연속으로 승리했어요. 

포켓몬 고 게임은 26일 현재, GO 배틀 마스터리그가 진행 중입니다. 이 리그는 CP가 2500이 넘는 포켓몬을 세 마리 이상 보유하고 있을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CP 제한 없습니다.

마스터리그, 최대 CP 무제한

GO 배틀 마스터리그에서 4승 하니 "곤율랭" 포켓몬이 리워드로 나와서 기분 좋게 [아래 사진]과 같이 도감 등록했습니다. 

곤율랭 도감등록

위에서 거론했다시피 3승하면 이상한 사탕, 4승 하면 뭐가 나올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곤율랭"이 나왔어요.

1승, 2승 등 승리별 리워드

곤율랭 포켓몬은 5세대에서 새로 나온 양아치를 닮은 포켓몬으로 도감 번호 559번, 타입은 악/격투, 진화는 도감 번호 560번 곤율거니입니다. 이 포켓몬은 PVP 배틀 시 페어리 타입에 최대 약점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인터넷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 곤율랭의 어원은 "드래곤 + 흐를 율(汩) + 헐렁이다의 준말인 헐랭이다."라고 설명하네요. 그런데 어원을 읽어봐도 포켓몬 이름이 쉽게 외워지지 않네요. 너무 어려워요.

곤율랭 방어상성

바지를 잡고 있는 곤율랭 애니메이션이 너무 깜찍해용...

곤율랭 잡는 움짤

이 곤율랭 포켓몬은 PVP 배틀에서 사용할 일은 거의 없어 보여 포켓몬 도감 등록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곤율거니로 진화가 필요하긴 한데요. 이게 GO 배틀 한정 포켓몬이다 보니 이것 또한 쉽지 않아 보여요.

요즘 코로나 19로 거리를 활보하고 다니던 포켓몬 게이머들도 대부분 방콕 중이에요.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다중시설 이용, 모임 자제 등 코로나 예방을 위한 행동수칙 준수해서 이 감염증 반드시 이겨 내기로 해요..

우리 모두 파이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