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체육관에 있는 포켓몬 등을 알 수 있는 새 기능 "오늘"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4. 2. 18:54

본문

반응형

포켓몬 고 새 기능 "오늘"

저에게는 아주 속이 시원한 기능이 업데이트되었네요. 그런지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포켓몬고 새 기능 "오늘"

포켓몬팀은 3월 말경에 이 기능을 소개했는데요. 저에게는 최근에 이 "오늘"이라는 포켓몬 고 게임 내에 업데이트되어 이제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포켓몬고 게임을 하면서 "체육관에 있는 포켓몬"이 다시 돌아왔는지 알려면 클릭을 몇 번 했어야 했어요. 그리고 포켓몬 연속잡기가 며칠째인지, 포켓 스톱 연속 스핀을 몇 번 돌렸는지 시스템을 통해 알 수가 없었어요. 

이것들을 사전에 알면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쨰 "체육관에 있는 포켓몬"관련해서는 하루가 지났음에도 포켓몬이 체육관에 그대로 있으면 체육관에 새로운 포켓몬을 올릴 필요가 없다는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 여러 개의 포켓몬을 올려도 최대 코인이 늘지 않기 때문이지요.

두 번째는 "포켓몬 연속잡기"와 "포켓 스톱 연속 스핀" 관련해서 7일째 되는 날은 보너스로 경험치와 별의 모래가 듬뿍 주어지는데요. 새로운 기능 "오늘"을 통해 이것을 사전에 안다면 "행복의 알"이나 "별의 조각"을 켜서 더 많은 보너스를 챙길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포켓몬고의 새로운 기능 "오늘"을 사용해 볼게요.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 하단에 망원경처럼 생긴 아이콘을 누릅니다.

새로운 기능 "오늘" 사용하는 법

그러면 [아래사진]과 같은 오늘, 필드, 스페셜 탭이 보입니다.

"오늘" 탭 살펴볼게요.

이곳에서는 체육관에 있는 포켓몬 그리고 포켓몬 연속 잡기 등 데일리 보너스 상태를 알 수 있는데요. 포켓몬고팀에서는 이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세하게 설명해 주네요.

체육관에 배치된 포켓몬을 한 곳에서 모두 확인해 보세요. 또한, 각 포켓몬이 얼마나 오래 체육관을 지켰는지, 체력은 얼마나 남았는지, 당일 어떤 포켓몬이 돌아왔는지, 그리고 “포켓 코인” 획득 개수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일리 보너스에서는 포켓스톱 연속 스핀과 포켓몬 연속 잡기 등의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새로운 기능 "오늘" 탭 내용

필드 탭입니다. 기존 기능과 다르지 않습니다.

필드 탭

스페셜 탭입니다. 기존 기능과 다르지 않습니다.

스페셜 탭

이외에도 포켓몬팀은 "최상단 섹션에는 게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보여줍니다. 여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 경우 각각 이벤트를 보여주는 별개의 카드가 나타납니다."라는 이벤트 탭이 추후에 추가된다고 말했는데요. 이 또한 기대가 되는 내용이네요.

포켓몬 고의 새로운 기능인 "오늘"을 통해 포켓 코인 더 많이 챙기시고요. 또 "행복의 알"과 "별의 조각"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서 포켓몬 게임을 더욱더 재미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