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빽다방 쿠폰, 스탬프 유효기간 확인해보자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4. 20. 13:43

본문

반응형

빽다방 스탬프가 다 사라졌어요. 스탬프와 쿠폰 유효기간 꼭 확인하세요..

빽당방 스템프, 쿠폰 유효기간 확인하기

"코로나 블루" 극복하기 위해 오랜만에 빽다방에 들려 지난번에 모아 두었던 스탬프로 공짜 아메리카노 한잔 하려고 앱을 열었는데요. 그동안 축적했던 스탬프가 [아래 사진]과 같이 다 소멸돼서 제 핸드폰이 해킹된 줄 알고 깜짝 놀라였네요. 정신 붙잡고 이것저것 확인하니 유효기간이 다 지났거였더라고요. 

"커피 한잔씩 하면서 적립한 이 스템프에도 유효기간이 있다."라는 것을 엊그제 처음으로 알았네요. 그런데 카카오 등에서 받는 선물 쿠폰은 유효기간 있는 것은 익히 알았어요. 이것은 정말 까맣게 몰랐네요. 혹시나 저같은 사람 있으면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 경과로 소멸된 스템프

"스탬프에도 유효기간이 있다."라는 것을 나는 왜 몰랐을까? 그리고 빽다방 앱에서 스탬프 유효기간이 6개월이라는 것이 대체 어느 곳에 명시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스탬프 카드"라는 텝 아래에 <유의사항 안내> 부분에 적시되어 있더군요. 보험도 그렇고 우리는 항상 이 조그만 글씨에 신경 써야 되는데 자꾸만 놓치는 실수를 반복합니다. 제가 다신 같은 실수 하지 않도록 전문을 아래에 옮겼습니다. 

유의사항 안내
- 빽다방 전국 매장에서 적립 가능합니다. (※ 일부 매장 불가 / 공지사항
확인)
- 음료, 커피 한 잔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해드립니다.
- 스탬프 유효기간은 발행일 포함 180일입니다.
- 스탬프 10개를 적립하시면 앗! 메리카노 무료쿠폰이 발행되며, 발행일 기준으로 다음날 사용 가능합니다.
- 디저트류(빵, 아이스크림) 및 프로모션 상품 결제 시 스탬프 적립은 불가합니다.
- 멤버십 무료쿠폰 사용 시에는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결제 시점에서 적립을 하지 못했을 경우,
  1. 48시간 내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적립을 요청하거나
  2. 매장에서 발급한 영수증을 지참한 후 고객센터 1544-2360을 통해 추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탬프 유효기간 확인은 [아래사진]과 같이 쿠폰을 누르면 표시가 되더군요. 

스탬프 유효기간

그리고 [아래사진]과 같이 스템프 내역에는 "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완성으로 *개의 쿠폰을 받으셨어요, 10일 이내에 0개가 소멸될 예정입니다." 등등의 안내가 있습니다.

스탬프소멸내역


그리고 마이 쿠폰 메뉴에서 쿠폰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 받는 쿠폰의 유효기간이 눈에 띄게 잘 표시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이것은 스탬프와 달리 유효기간이 1개월입니다.

500원 할인 쿠폰 유효기간 (약 1개월)

쿠폰이나 스템프 등이 소멸된다고 관련 업체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절대 문자 같은 거 보내주지 않은다는 거 아시지요. 저도 한 번도 빽다방으로부터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개선의 필요성이 보이는 부분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빽다방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마찬가질일 것입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강력한 사회적거리두기로 카페 가기가 녹록치 않았는데요. 아마도 쿠폰과 스탬프 유효기간 등에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면 소멸된 것들이 꽤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까지 빽다방 쿠폰과 스템프 유효기간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