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로켓단 리더 알로 ( 입치트, 리자몽, 보만다) 5월 배틀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5. 8. 18:13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알로( 입치트, 리자몽, 보만다)와의 5월 배틀 후기입니다.

포켓몬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알로 배틀 후기

제가 5월에 만난 알로는 [아래사진]에서 오른쪽과 같이 입치트, 리자몽, 보만다 포켓몬으로 무장했더군요.

포켓몬고 게임 _ GO로켓단 리더  알로 포켓몬 라인업

이에 대응해서 저는 강철톤, 괴력몬, 망나뇽으로 상대했습니다. 강챙이와 괴력몬은 저와 베스트파트너 입니다.

포켓몬고 게임, 알로에 맞선 나의 라인업 포켓몬

입치트, 리자몽, 보만다 약점

먼저, 입치트 입니다.

이 포켓몬스터은 강철 타입으로 CP7136으로 무장했네요. 하지만 격투/땅/불꽃 타입에 2배 약점을 보입니다. 저는 알로의 첫 주자 실드 제거를 위해 머드 숏, 폭발 펀치 기술을 가진 강챙이를 배치했습니다.

입치트 약점, 사진출처: 나무위키

다음은 리자몽입니다.

이 포켓몬스터는 불꽃/비행 타입으로 CP12587로 무장했네요. 하지만 바위타입에 4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위타입기술을 가진 괴력몬 배치했습니다.

리자몽 약점

다음은 보만다입니다.

이 포켓몬은 드래곤과 비행타입으로 CP는 16345로 무장했습니다. 하지만 이 포켓몬도 얼음타입에 4배의 약점이 있습니다. 저는 마땅한 얼음타입이 없어서 드래곤타입인 망나뇽을 배치했습니다.

보만다 약점

배틀

강챙이로 입치트 실드를 빠르게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괴력몬으로 포켓몬 교체하여 입치트를 손쉽게 제거했습니다. 다음 리자몽 또한 괴력몬으로 아주 쉽게 상대합니다. 

괴력몬 입치트 공격 움짤

강챙이 에네지가 많이 남아 있어 보만다를 공격해봤는데요. 데미지가 그렇게 크지가 않네요. 

강챙이, 보만다 공격

다음은 GO로켓단 리더 알로와의 배틀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spOoGNX38I

알로 배틀 영상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