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0대 아제, 전설 포켓몬 <레지락> 도감등록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19. 21:09

본문

반응형

50대 아재 드디어 전설 포켓몬 "레지락"을 오늘 도감에 등록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레지락"을 잡은 개인적인 경험을 잠시 애기해 보겠습니다.

<레지락 증강현실모드>

먼저, <포켓몬고라이브> 누리집에 공지한 내용을 살펴봅니다.

지난 16일에 "레지락"이 전설레이드 배틀에 등장한다는 내용이 공지되었습니다. [아래 표]은 공지내용 전문입니다.

한국 시간 8월 17일(금) 새벽부터 호연지방 전설의 포켓몬 「레지락」이 전설 레이드 배틀에 등장합니다!

바위산포켓몬 「레지락」은 강철타입 전설의 포켓몬 「레지스틸」 다음으로 9월 20일(목)까지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바위타입 전설의 포켓몬 「레지락」의 방어력은 경이적입니다! 격투, 땅, 강철, 물, 풀타입과 같은 상성이 좋은 타입의 포켓몬으로 배틀에 도전해 봅시다.

「레지락」이 다시 긴 잠이 들기 전에 이 전설의 포켓몬을 잡아봅시다!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에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십시오. 

—Pokémon GO 팀 드림

17일 공지가 뜬 후부터 어제까지 커뮤니티 멤버들과 이것 잡을 시간이 맞질 않아 먼 발치에서만 바라만 봤는데요. 드디어 오늘 이것을 제 포켓몬 도감에 [아래캡처]와 같이 도감번호 377번에 등록했습니다.

<레지락 도감 등록>

지금부터는 잡은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먼저, 배틀입니다.

저는 [아래캡처] 처럼 9명이 이 전설포켓몬 "레지락"과 배틀했습니다. 제 포켓몬배치는 게임내에서 추천해주는 포켓몬을 사용했습니다. 추천포켓몬은 괴력몬, 이상해 풀 등 격투, 땅, 강철, 물, 풀타입과 같은 포켓몬이 자동으로 추천되었습니다. 9명이 이 전설포켓몬과 배틀해서 그런지 어렵지 않게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격투, 땅, 강철, 물, 풀타입의 포켓몬은 바위, 에스퍼, 페어리 타입에 비해 2배의 데이지를 줄 수 있습니다. 소규모 인원으로 배틀을 한다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설의포켓몬 레지락 배틀>

다음으로 도감등록을 위한 잡은 방법입니다.

배틀에서 이겼다고 도감에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은 아니지요. 이것을 포켓몬볼을 이용하여 잡아야 하는데요. 저는 포켓몬볼을 던지는 타이밍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황금열매"를 볼을 던질때마다 주었고요. 이 포켓몬 전에 나왔던 "레지스틸"과 거의 비슷한 타이밍으로 던졌습니다. 그러나 잡은 성공률은 100%는 무리였습니다. 계정 4개를 가지고 했을때는 3개, 3개를 가지고 했을때는 2개, 2개를 가지고 했을때는 1개를 잡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메인계정 1개에 부계정 4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지락 잡은 화면> 

[아래동영상]은 제가 "레지락"을 잡은 영상입니다. 초보이다 보니 포켓볼을 던질 타이밍 잡은데 시간을 많이 할애했네요. 동영상 러닝타임은 약 7분입니다. 전설포켓몬 "레지락"을 잡은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전설포켓몬 "레지락" 배틀과 잡은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