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2단계 완료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24. 13:20

본문

반응형

포켓몬 세레비를 맞을 스페셜리서치 2단계를 8월 23일 아침에 완료했습니다. 관련 내용 살펴봅니다.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쫓아라" 스페셜리서치 2단계 과제는 3명과 친구가 된다 등 3가지.

세부과제명은 [아래표, 아래캡처]와 같습니다.




- 3명과 친구가 된다.

- 이미 진화한 풀타입 포켓몬을 더 진화시킨다

- 포켓몬을 3일 연속해서 잡는다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2과제]


뭐 저에게는 어렵지 않는 과제였습니다. 어렵다면 시간상으로 마지막 과제인 " 포켓몬을 3일 연속해서 잡는다."라에서 물리적시간으로 3일이 소요된다는것이었지요. 세부과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첫번째로 "3명과 친구가 된다"과제는 포켓몬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해결가능합니다. 그 오픈채팅방은 약 300여명정도가 포켓몬을 위해 모인 사람들로 구성되었거든요. 포털검색창에서 "친구맺기", "친구코드" 등으로 검색하면 친구맺기를 원하는 친구코드가 수두룩합니다. 아무거나 마음에 드는 번호 골라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시 제 친구코드는 "3735 0465 4513"입니다. 리서치수행을 위해 필요하시면 이용하세요.


두번째로 "이미 진화한 풀타입포켓몬을 더 진화시킨다." 인데요. 저는 "뚜벅초"에서 진화시킨 "냄새꼬"가 다행히 하나 있어서 이것으로 진화시켜서 해결했습니다.

세번째는 "포켓몬을 3일 연속해서 잡는다."입니다. 뭐 이것은 시간이 해결해주는 것이지요. 까먹지 않고 매일매일 한마리씩 잡아서 해결했습니다.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2과제 완료>


위와 같이 3개의 세부 리서치를 완료하면 [위캡처] 처럼 항목 당 경험치 1,500, 총 4,500을 줍니다. "행복의알"을 키면 9,000을 얻을 수 있는데요. 저는 행복의알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더불어 별의모래가 1,500과 프리미엄레이드패스 1개, 특정포켓몬을 진화시키는 "태양의돌" 1개를 줍니다. 


지금까지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2단계 완료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