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 만보기 비밀의 샘물 사용법 소개

어플 사용기

by happyfuture 2024. 1. 30. 00:10

본문

반응형

하루 만보 걷기 하면 소소하게 챙기는 돈들이 있어요.

그중에 하나가 토스 만보기인데요. 다들 재미있게 사용하고 계시지요.

 

저는 초창기부터 토스 만보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의 변천사 얘기하면 1박 2일로 부족합니다. 

암튼 최근엔 리워드 일부를 소소한 현금대신 아이템을 주는데 사용자들은 이것들을 모아서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추가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행위들은 조삼모사 성격으로 이 아이템 쓴다고 해서 획기적으로 리워드를 많이 받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이 아이템에 목숨 걸지 말고 그냥 재미로 하시고 시간은 약 5초 정도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이템 중에 비밀의 샘물이 있는데 이것은 어떤 용도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만보기 비밀의 샘물 아이템 사용기

토스 만보기 아이템 현황

최근 저의 토스 만보기 아이템은 총 75개가 모였네요. 그리고 토스 만보기를 통해 현금 약 2만 900원을 모았습니다. 이 금액을 모은 기간은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ㅋㅋ.

 

제가 모은 아이템은 아래사진 가운데처럼 여러 개 있습니다.

이 아이템 중에 비밀의 샘물은 가운데 사진 오른쪽에 표시된 것입니다.

 

아이템 비밀의 샘물 역할은 "13개를 모아 사용하기를 누르면 그날 바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지점이 하나 더 생겨요"라고 토스 만보기는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알려줍니다.

토스 만보기 비밀의 샘물 아이템

 

토스 만보기 비밀의 샘물 아이템 사용법 소개

저는 아이템 13개가 생겼으므로 사용하기 눌러 사용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1. 아래사진 왼쪽과 같이 '사용하기' 클릭합니다.

2. 그럼 가운데 사진과 같이 아이템 13개가 사라지면서 "비밀의 샘물을 사용할게요. 선물 받을 수 있는 비밀의 샘물이 생겼어요!"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3. 잠시 기다리면 스폿 1개 추가 화면이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보입니다.

토스 만보기 아이템 사용법 화면

4. 새로 생긴 '비밀의 샘물' 아이템을 클릭합니다. 아래사진 왼쪽

5. 저는 8원을 받았네요. - 아래사진 중앙 참조

6. 리워드를 받으면 아이템은 비활성화됩니다. -아래사진 오른쪽 참조

토스 만보기 아이템 비밀의 샘물 사용법 화면

ㅋㅋㅋㅋ

걷기에 아이템이라는 게임요소를 빌려와 적용을 한 듯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 크게 관심은 받지 못하는 듯 보입니다. 대신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는 이보다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왜냐면 울 집 주변 공원에 오후 3시경이 되면 시니어분들이 발 디딜 틈 없이 가득 차거든요.

 

그럼 토스 만보기와 함께 걷기 운동을 더욱더 재밌게 하시길 응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3.10.21 - 토스 만보기 리워드 관련 자주 하는 질문

2023.10.18 - 변경된 토스 만보기 후기 _ 손절 고민 중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